- 헤어케어부터 스킨케어 제품 입점하며 본격 글로벌 시장 공략

닥터방기원은 신세계 면세점 본점과 온라인 매장에 입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입점 제품으로는 랩 샴푸, 댄드러프 샴푸, 쿨 샴푸, 맥주효모 샴푸, 랩 트리트먼트 등 스테디셀러를 비롯해 바이오틴 탈모샴푸, 더마 릴리프 라인 6종, 선크림 3종 등 탈모케어 샴푸 외 스킨케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라인업 됐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랩 샴푸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데일리 탈모케어 샴푸로 피지 조절과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자연유래 특허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또 바이오틴 샴푸는 핵심 성분인 바이오틴과 최적의 사이즈로 믹스된 스케일링 캡슐이 함유돼 보다 전문적으로 두피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꼼꼼한 두피 노폐물 제거와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의 딥 클렌징을 돕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닥터방기원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년 간의 노하우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