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벅 탑 그레인 가죽으로 강력한 내구성 및 우수한 수납력을 자랑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월트의 프리미엄 가죽 파우치 라인업은 누벅 탑 그레인 가죽을 사용해 강한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특징이다. 가죽을 구성하는 층에서도 가장 상단 부분인 탑 그레인을 가공한 누벅가죽으로 제작돼, 조밀하고 단단한 섬유 재질이 거친 작업 현장에서도 쉽게 끊어지거나 손상되지 않게 돕는다. 아울러,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으로 구현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작업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파우치는 대형, 중형, 소형 포켓으로 구성되어 전동공구, 배터리부터 작은 수공구 등 다양한 물품을 휴대 및 수납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췄다.
디월트는 ‘터프시리즈 하이브리드 클램프’ 2종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트리거 클램프와 바 클램프의 장점을 결합한 투웨이 압착 형식의 하이브리드 타입으로 300mm, 600mm 총 2개 모델을 출시한다.
사용 편의성도 향상되었다. 메탈 프레임으로 제작된 그루브 죠우와 패드는 견고한 내구성 및 미끄럼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거친 현장은 물론 목공 작업 등에서 활용도가 높은 프리미엄 가죽 파우치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이 파우치는 작업에 필요한 물품을 다양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작업자의 신체 피로도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클램프 제품 역시 작업자들의 작업 능률을 높여주는 제품인 만큼, 이번 신제품들을 통해 현장 작업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