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시지바이오, 피부 트러블 케어 ‘트루다이브 스피디 패치’ 출시

입력 2023-11-09 09:57

마이크로니들로 빠른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건강하게 피부 트러블 케어

시지바이오, 피부 트러블 케어 ‘트루다이브 스피디 패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마이크로니들 제형을 적용한 피부 트러블 집중 케어 패치인 ‘트루다이브 스피디 트러블 케어 패치(TRUEDIVE Speedy Trouble care patch, 이하 트루다이브)’를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트루다이브는 지난 2월 출시된 시지듀 더마리젠 트러블케어 트러블 패치(CGDew DERMAREGEN Trouble care patch, 이하 시지듀 더마리젠) 제품의 사용성 개선과 성분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리뉴얼 버전이다.

트루다이브는 대웅테라퓨틱스의 특허 받은 기술인 ‘마이크로니들 핵심 제조기술’을 이전 받아, 제조 시 마이크로니들을 보호할 수 있는 개별 몰드가 니들 전체를 감싸는 형태로 제조된다.

트루다이브는 모바일 뷰티 어플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296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화해 화장품 설문단(화화설)을 통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12개 이상의 항목에서 90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은정 시지바이오 컨슈머비즈니스본부장은 “화해 화장품 설문단을 통해 화장품의 성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항목의 제품 만족도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시지바이오의 특허인 몰드일체형 제조 방식 덕분에 트루다이브의 효과가 온전히 소비자에게 전해진 것 같아 더욱 만족감이 높았던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