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엑셀비프, 간편식 맞춤형 소포장육 4종 출시

입력 2023-11-09 10:10

식생활 트렌드 변화 고려해 간편식에 깊은 맛과 풍미 더하는 소포장 육류 4종

엑셀비프, 간편식 맞춤형 소포장육 4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기업 카길 프로틴 그룹(한국 지사장 하진태)은 엔데믹 이후에도 식품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간편식 인기를 겨냥한 맞춤형 엑셀비프 소포장육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팬데믹으로 본격적인 주목을 받은 간편식 시장은 지난해 5조 원 규모를 돌파하며 6년새 2배 넘게 성장한 것으로 추정된다. 특히 엔데믹 이후에도 외식 물가가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다 간편식의 다양성과 편의성에 길들여진 소비자들로 인해 이러한 추세는 당분간 계속될 전망이다.

엑셀비프는 이러한 식생활 트렌드 변화에 맞춰 간편식과 함께 간단하게 조리하기 좋은 소고기 부위 4종을 소포장하여 새롭게 선보였다. ▲우삼겹 ▲차돌박이 ▲샤브샤브 ▲불고기 모두 국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인기 부위로, 2~3인분 한 끼 식사로 먹기 편하게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엑셀비프는 미국 농무부의 USDA 인증을 받아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7단계 맞춤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관리된 우수한 품질의 소고기로 국내 시장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 받은 결과, 지난 9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엑셀비프 관계자는 “이번 소포장육 4종은 간편식 트렌드에 발맞춰 쉽고 빠른 조리의 간편성에 더해, 조금이라도 더 든든하고 맛있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와 가성비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엑셀비프는 식생활 변화에 대응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육류 제품을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