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청호나이스, 물 산업 박람회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 참가

입력 2023-11-10 09:04

청호나이스의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 등에 대해 높은 평가 받아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 청호나이스 부스 사진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 청호나이스 부스 사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청호나이스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네덜란드에서 열린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에 참가해 정수기와 부품 소재 등을 선보이며 뛰어난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알렸다고 10일 밝혔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은 1964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 물 산업 관련 전시회로 140개국 이상에서 수처리 분야 기술자와 세계적인 기업이 참여하는 등 오랜 역사를 가진 권위 있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 세니타 얼음냉온정수기 등 다양한 정수기와 제빙기를 선보였으며, 얼음정수기에 캡슐커피머신이 결합된 에스프레카페가 현지 관람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에스프레카페'는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중 나만의 스타일이 선택가능하며, 최적의 원두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신모듈을 적용해 이상적인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음성안내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정확한 기기작동 정보를 제공하는 등 편의성이 높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현지 바이어와 관람객들로부터 자사 제품에 대한 기술적 완성도와 세련된 디자인 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앞으로도 K-정수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