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코어, 블록코어, 프레피, 고프코어, 그런지 등 최신 패션 트렌드를 널디 스타일로 반영

에이피알은 널디 자사몰을 통해 24SS 신규 컬렉션과 그룹 세븐틴 멤버 ‘디에잇’과 함께한 두 번째 룩북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온라인 세상을 뜻하는 ‘뉴미디어’와 널디의 세상을 뜻하는 ‘널디 미디어’를 두루 아우르는 ‘N미디어(N-Media)’라는 콘셉트 아래 최근 주목받는 다양한 패션 트렌드를 ‘솔라 펑크(SLOAR PUNK)’와 ‘사이버 펑크(CYBER PUNK)’라는 두 가지 무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솔라 펑크’는 발레코어, 블록코어, 프레피룩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SS 시즌에 어울리는 밝고 몽환적인 색상에 리본, 셔링, 랩(Wrap) 등의 키치한 디테일들을 추가했다. 반면 ‘사이버 펑크’는 고프코어와 그런지 트렌드를 상징하는 다크톤, 오버사이즈, 메탈릭 디테일 등이 강조된 디자인이다.
또한 에이피알은 지난해 처음 널디 브랜드 뮤즈로 활약한 그룹 세븐틴의 ‘디에잇’과 함께한 신규 룩북도 공개했다. 여러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컬렉션의 특징답게 널디와 디에잇의 다양한 조화를 선보였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널디는 론칭 이래 ‘나’에 집중하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지향해 왔으며, 널디 만의 개성에 더해 기존 패션 트렌드의 장점도 흡수하고 있다”며 “이번 24SS 시즌엔 세븐틴 디에잇과 함께 고객분들에게 색다른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다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