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91013502604645d2326fc69c1231422890.jpg&nmt=30)
‘처음 만나는 럭셔리(My First Luxury)’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페스타는 '비싼 가격의 명품'이 아닌 '내게 가장 좋은 것'이라는 색다른 관점의 럭셔리를 경험하고 고객에게 자신만의 럭셔리를 찾아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때문에 럭셔리한 뷰티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엄선된 브랜드가 고객과 만난다. 브랜드 유산이 풍부한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등 백화점 외 오프라인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든 총 90개사를 만날 수 있다.
페스타 공간은 크게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으로 나뉜다. ‘프레스티지관’은 시슬리, 랑콤, 끌레드뽀 보떼, 에스티 로더 등 오랜 시간 전 세계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노베이션관’에서는 높은 품질로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중소 뷰티 브랜드가 대기 중이다. 뷰티컬리 앰플 1위에 빛나는 ‘프란츠’와 올 상반기 뷰티컬리 클렌징 부문 1위 ‘뮤스템’, 뷰티컬리로 국내에 첫 진출한 프랑스 클린 뷰티 ‘라로제’ 등 뷰티컬리 안착 후 성공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브랜드가 다수 포진했다.
행사 티켓은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 모두 입장 가능한 티켓과 이노베이션관 티켓 등 2종이며 얼리버드 티켓은 이달 19일 오전 11시 오픈한다.
럭셔리 뷰티를 처음 경험하는 20대를 위해 이노베이션관 동반 1인 무료 입장, 프레스티지관 프리패스 추첨 등 티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컬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전미희 뷰티컬리 그룹장은 “이번 행사는 프레스티지부터 이노베이션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90여개 뷰티 브랜드를 뷰티컬리만의 큐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첫번째 오프라인 뷰티 페스타”라며 “다채롭고 깊이 있는 뷰티 체험은 물론, 풍성한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 경품 등 역대급 혜택도 잘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