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스킨케어 브랜드 몰바니, 카카오톡 쇼핑 라이브 통해 쿠션 2종 런칭

김신 기자

입력 2024-10-25 09:00

몰바니 제공
몰바니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배우 고민시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몰바니가 ‘글로우 슬릭 쿠션’과 ‘커버 슬릭 쿠션’을 카카오톡 쇼핑 라이브에서 첫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몰바니 측에서는 지난 8월 더현대 대구에서 첫 선보인 몰바니의 쿠션 2종은 현장에서 구매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쿠션 일부 색상이 품절 되기도 했으며, 현장에서 구매를 하지 못한 이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담아 이번 카카오톡 쇼핑라이브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는 몰바니의 쿠션 2종, 클렌징오일, 단백질 초유 크림 외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몰바니 측은 정제수 없는 7가지 오일을 함유한 ‘리얼 클렌징 오일’, 뉴질랜드 초유 100%를 함유한 ‘프로틴 초유크림’, 모공과 피부결 관리를 위한 율피 라인 등 몰바니의 인기 스킨케어 제품들로 방송이 구성되어 있다.

몰바니 관계자는 “지난 첫 런칭 쿠션의 인기로 빠르게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어 영광이다. 이번 몰바니 쿠션 카카오 쇼핑 라이브 런칭은 쿠션뿐 아니라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선물 같은 방송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몰바니 쿠션 2종 카카오톡 쇼핑 라이브 런칭 방송은 10월 25일 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시작되어, 80분간 진행된다. 이 시간 동안 ‘구매왕 에어팟 4 증정’ ‘라이브 내 구매객 토너패드, 젤클렌저샤쉐 증정’, ‘라이브소통왕 무료 쿠션 선물 증정’, ‘주문인증 및 퀴즈 이벤트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