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린커인터네셔널(EAT, BRINKER INTERNATIONAL, INC )은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2025 회계연도 가이드라인을 업데이트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0월 30일, 브린커인터네셔널(증권 코드: EAT)은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2025 회계연도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업데이트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동안 회사의 매출은 1,127.3백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1분기의 1,002.0백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동기 대비 비교 가능한 레스토랑 매출은 13.0% 증가했으며, 칠리의 경우 14.1%, 마기아노의 경우 4.2% 증가했다.칠리의 매출 증가의 주요 원인은 메뉴 가격 인상과 더불어 고객 유입 증가에 기인한다.칠리의 광고 및 소셜 미디어 캠페인은 신규 고객 유치와 방문 빈도 증가에 기여했다.
'빅 스매셔' 버거와 트리플 딥퍼 메뉴는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3 for Me' 콤보는 매일 제공되는 매력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의 매출 증가로 인해 운영 수익률은 5.0%로 증가했으며, 레스토랑 운영 수익률(비 GAAP 기준)은 13.5%로 증가했다.
회사는 고객 경험을 우선시하며 레스토랑 직원 수를 늘리고 레스토랑 유지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이러한 노력은 분기 동안 인건비와 수리 및 유지 관리 비용의 증가로 이어졌다.또한, 예상보다 강한 운영 성과는 일반 및 관리 비용 내 인센티브 보상을 증가시켰다.
2025 회계연도 전체 매출은 47억 달러에서 47억 5천만 달러 범위로 예상되며, 특별 항목을 제외한 희석 주당 순이익은 5.20달러에서 5.50달러 범위로 예상된다.
2025 회계연도 전체 가이드라인은 가중 평균 주식 수가 4,500만 주에서 4,700만 주 범위로 예상되며, 자본 지출은 1억 9,500만 달러에서 2억 1,500만 달러 범위로 예상된다.
매크로 경제 조건의 변화 등 여러 위험 요소로 인해 실제 결과가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동안 칠리의 매출은 1,018.9백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마기아노의 매출은 108.4백만 달러로 증가했다.
칠리의 프랜차이즈 매출은 2억 2,57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1분기의 2억 2,28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동안 회사의 순이익은 38.5백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1분기의 7.2백만 달러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는 111.6백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1분기의 72.4백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현재 브린커인터네셔널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매출 증가와 순이익 증가가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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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