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05(화)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11월 1일부터 혁신 프로그램 도입

김완성 SK매직 대표이사 “고객 만족과 신뢰의 핵심 요소는 품질과 서비스”
김완성 SK매직 대표이사 “고객 만족과 신뢰의 핵심 요소는 품질과 서비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본사가 위치한 종로구 삼일빌딩에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1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실천 의지를 다짐하는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을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구성원 설명회에서 공식 선언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을 오는 11월 1일부터 도입한다고 31일 밝혔다.

SK매직은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페인 포인트(Pain Point,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선제적으로 해결하는 한편, 역량 집중을 통한 기존 고객에 대한 품질∙서비스 측면에서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얼리 케어 캠페인 △타임 세이브 보상제 등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얼리 케어 캠페인’은 사전 점검을 통한 제품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다.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항상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자 도입되는 프로그램으로 SK매직은 사후 품질 관리로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톱 티어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타임 세이브 보상제’는 제품 고장으로 고객의 불편을 겪는 시간까지 보상하는 프로그램이다. 제품 고장으로 제품 수리(A/S)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접수 시점부터 제품 수리(A/S) 완료까지 제품 미사용 기간 발생되는 렌탈료를 일할 계산해 보상금액을 산정하고,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렌탈료 결제 등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로 지급한다.

이밖에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SK매직은 품질∙서비스 혁신을 위해서 전산 시스템 개발 및 구축, 인건비 등 많은 재원이 투입되지만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1등 기업’ 수준의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는데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완성 SK매직 대표이사는 구성원 설명회에서 “고객 만족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바로 품질과 서비스”라며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에게 감동을 실현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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