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RBLX, Roblox Corp )는 2024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로블록스가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에 대한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매출은 918,953천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713,225천 달러에 비해 29% 증가했다.
9개월 누적 매출은 2,613,796천 달러로, 지난해 2,049,335천 달러에서 28% 증가했다.
매출 증가의 주요 원인은 이전 기간의 이연 수익 인식 증가와 현재 기간의 예약 증가에 기인한다.
특히, 2024년 2분기부터 유료 사용자 평균 수명이 27개월로 감소하면서 이연 수익 인식이 증가했다.
비용 측면에서, 매출원가는 204,998천 달러로 지난해 163,581천 달러에 비해 25% 증가했다.이는 주로 결제 처리 수수료의 증가에 따른 것이다.
개발자 교환 수수료는 231,536천 달러로, 지난해 170,719천 달러에서 36% 증가했다.
인프라 및 안전 관련 비용은 244,598천 달러로, 지난해 218,968천 달러에 비해 12% 증가했다.
연구 및 개발 비용은 365,424천 달러로, 지난해 321,613천 달러에서 14% 증가했다.
로블록스는 2024년 3분기 동안 240,447천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으며, 주당 손실은 0.37달러로 나타났다.9개월 누적 순손실은 719,562천 달러로, 주당 손실은 1.11달러였다.
로블록스는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607,546,629주(클래스 A)와 48,677,643주(클래스 B)의 주식이 발행되어 있으며, 클래스 A 주식의 액면가는 0.0001달러이다.
로블록스의 재무 상태는 매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순손실을 기록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개발자와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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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