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03(화)

11월 25일부터 12월 4일까지 지원서 접수...채용분야 일반직군 · IT직군

신협중앙회, 2025 신입직원 공개채용 실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2025년도 신입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1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군(기획・총무, 자금운용, 여신지도・관리, 경영지도, 검사・감독) 및 IT직군(IT개발・관리)이다.

일반직군의 경우 조합을 지원하는 현장 밀착형 신협 전문가 육성을 위해 지역연고자를 지역 할당 방식으로 전원 채용한다. 지역연고자는 졸업(예정)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소재지를 기준으로 한다. 각 전형은 희망 지역별로 분리해 평가하며 지역별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다.

IT직군 지원자의 경우 필수적으로 정보처리기사, C·JAVA·SQL·RDB (Oracle/Tibero)·시스템·N/W·보안 관련 자격증 중 1개 이상을 보유해야 한다.

신협은 먼저 오는 25일부터 12월 4일 18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 접수를 진행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2월 26일 오전 10시 이후 신협 홈페이지에서 공고한다.

신협중앙회 박영현 인재개발본부장은 “신협중앙회는 이번 채용을 통해 포용과 상생을 최우선하는 금융협동조합 신협의 가치를 이해하고, 미래금융을 선도할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며, “전국의 전도유망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