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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미디어홀딩스(GAME), 2024년 3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4-11-16 00:23

엔진미디어홀딩스(GAME, GameSquare Holdings, Inc. )는 2024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하여 2,640만 달러를 기록하며 3분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조정된 EBITDA 손실은 전년 동기 대비 및 직전 분기 대비 크게 개선되어 220만 달러를 기록하며 성장 전략과 비용 절감 이니셔티브의 지속적인 효과를 보여주었다.

엔진미디어홀딩스는 2024년 연간 매출이 1억 5천만 달러에서 1억 1천만 달러 사이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24년 11월 14일, 텍사스 프리스코 – 엔진미디어홀딩스(나스닥: GAME)는 2024년 9월 30일 종료된 3개월 및 9개월 동안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CEO 저스틴 케나는 "엔진미디어홀딩스는 강력한 3분기 재무 결과를 달성했으며, 이는 유기적 매출 성장, 최근 인수 통합 완료 및 수익성 있는 조직 구축을 위한 전략을 반영한다"고 밝혔다.

이어 "순차적으로 500 베이시스 포인트의 총 이익률 확대, 11.1%의 운영 비용 감소, 320만 달러의 조정된 EBITDA 개선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또한 "우리는 재무 상태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오늘 아침 매트 칼리시가 통제하는 새로운 1천만 달러의 전환 사채로 재무 상태를 더욱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 새로운 자본은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1,100만 달러 이상의 현금과 결합되어 기존 자본 라인 시설을 상환하고 4분기 및 그 이후의 수익 성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케나는 "우리 비즈니스 전반에 긍정적인 모멘텀이 커지고 있으며, 더 많은 브랜드가 우리의 차세대 미디어 플랫폼의 가치를 인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는 2024년을 기록적인 매출과 약속된 수익의 기록적인 백로그, 더 많은 고객 유지, 그리고 성장하는 파이프라인으로 마무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2024년 9월 30일 종료된 3분기 실적은 다음과 같다.

매출 2,640만 달러, 총 이익 520만 달러, 게임스퀘어에 귀속된 순손실 550만 달러, 조정된 EBITDA 손실 220만 달러. 2024년 9월 30일 종료된 9개월 실적은 매출 7,270만 달러, 총 이익 1,290만 달러, 게임스퀘어에 귀속된 순손실 2,240만 달러, 조정된 EBITDA 손실 1,170만 달러. 2024년 연간 가이던스는 1억 5천만 달러에서 1억 1천만 달러 사이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2024년 3월 7일 인수한 FaZe Clan의 12개월 기여를 포함한다.

2024년 3분기와 2023년 3분기 결과를 비교할 때, 회사는 약 1,700만 달러의 연간 비용을 제거했으며, 2024년 4분기 동안 추가 비용을 제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경영진은 2024년 내내 수익성 개선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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