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커머스홀딩스(BIGC, BigCommerce Holdings, Inc. )는 사이버 주간 매출이 26% 증가했고 중요한 연말 쇼핑 시즌이 시작됐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사이버 주간 결과에 따르면, 빅커머스 고객들의 전자상거래 매출이 증가했으며, 플랫폼은 11년 연속으로 사이버 주간 100% 가동 시간을 기록했다.
텍사스 오스틴에서 2024년 12월 4일, 빅커머스(증권 코드: BIGC)는 고객들이 사이버 주간 5일 동안 총 상품 가치(GMV)에서 26% 증가를 기록하며 글로벌 평균을 크게 초과했다고 발표했다.GMV 성장 외에도, 올해 쇼핑객들이 더 활발하게 활동하며 더 많은 소비를 했다.
전 세계적으로 총 주문 수는 13% 증가했으며(작년 대비 7% 증가), 평균 주문 금액(AOV)은 11% 증가했다(작년 대비 3% 증가). 전반적으로 글로벌 온라인 사이버 주간 매출은 6% 증가했다.
빅커머스의 B2C 총괄 매니저인 알 윌리엄스는 "빅커머스 브랜드와 소매업체들이 이 중요한 사이버 주간 기간 동안 이렇게 잘 해내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인상적이고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26% GMV 증가는 우리가 2021년부터 보고하기 시작한 이후 고객들이 경험한 가장 큰 증가다. 연말 소비가 예상보다 적게 증가할 것으로 보이는 해에 이러한 결과는 고객들의 혁신과 품질 높은 제품, 그리고 빠른 결제, 높은 전환율, 놀라운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의 강점과 유연성을 반영한다"고 덧붙였다.
미국 소매 연합은 2024년 연말 소비가 작년 대비 2.5%에서 3.5% 증가할 것으로 예측했다.
올해 미국 브랜드와 소매업체들은 사이버 주간 동안 GMV가 27% 증가했으며, 주문 수는 10% 증가하고 AOV는 15% 증가했다.세일즈포스에 따르면, 미국의 전체 온라인 매출 증가율은 7%였다.
UPLIFT Desk의 판매 및 마케팅 부사장인 다니엘 버로우는 "우리 제품은 사람들이 전형적인 연말 선물로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지만, 사이버 주간은 UPLIFT Desk에게 점점 더 중요한 시기가 되고 있다. 지난 며칠간의 판매를 기반으로, 올해는 많은 새로운 책상과 액세서리가 나무 아래에 놓일 것"이라고 말했다.
EMEA 지역의 매장들은 더 큰 성과를 보였으며, GMV는 39% 증가하고 주문 수는 45% 증가했다.이탈리아에서는 GMV가 112% 증가했고, 영국에서는 38% 증가했다.
UK 기반의 Soletrader CEO인 마르셀 보르돈은 "블랙 프라이데이/사이버 주간은 많은 브랜드와 소매업체에게 중요한 시기다. 우리는 특히 올해 초 빅커머스로 플랫폼을 전환한 이후 온라인 매출이 증가한 결과에 매우 고무되어 있다. 고객들은 우리의 온라인 상점에서 새로운 기능과 기능성을 좋아하고, 우리는 그들의 구매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계속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4년 사이버 주간의 추가 하이라이트로는 글로벌 GMV 증가율이 가장 높은 부문이 의류 및 액세서리(52%), 장난감 및 게임(44%), 스포츠 용품(38%), 하드웨어 및 도구(24%), 아기 및 유아(24%), 식음료(21%)였다.
모바일 주문은 사이버 주간 2023년 대비 7% 증가했으며, 전체 주문의 35%를 차지했다. 아이폰은 모바일 주문의 71%를 차지했다.
가장 큰 매출 증가는 추수감사절(36%)에 발생했으며, 그 다음은 블랙 프라이데이(28%)와 사이버 먼데이(25%)였다. 사이버 주간의 일요일은 주문 수가 21% 증가했으며, 추수감사절은 20% 증가했다.AOV 증가는 사이버 먼데이에 16%, 블랙 프라이데이에 15%로 가장 컸다.
빅커머스 고객들은 올해 사이버 주간 동안 지난해 대비 10% 증가한 '지금 구매, 나중에 지불' 구매를 경험했다. 페이팔, 아마존 페이, 애플 월렛과 같은 대체 결제 수단은 사이버 주간 2023년 대비 3% 증가했다.
소셜 커머스 플랫폼에서 발생한 GMV는 지난해 대비 15% 증가했으며, 빅커머스 고객들은 소셜 채널을 통해 주문 수가 18% 증가했다.
10월의 조기 연말 쇼핑 결과는 소비자 회복력을 나타내며, 핵심 소매 매출(레스토랑, 자동차 판매점 및 주유소 제외)은 지난해 대비 4.59% 증가했다.
비슷하게, 빅커머스 고객들은 지난해 대비 온라인 주문, GMV 및 AOV에서 긍정적인 수치를 보였다.더 많은 결과와 분석은 빅커머스 블로그에서 전체 보고서를 읽어보면 확인할 수 있다.
빅커머스와 피드노믹스의 리더들은 오늘 오전 11시 CT에 링크드인에서 결과 및 기타 연말 쇼핑 트렌드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참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라. 사이버 주간 데이터는 빅커머스의 연도별(YoY) 총 플랫폼 판매 지표를 비교하며, 2023년 11월 23일부터 27일, 2024년 11월 28일부터 12월 2일까지의 기간 동안 발생한 변화를 나타낸다.
이 데이터는 빅커머스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수천 개의 브랜드와 소매업체의 정보를 포함한다. 특별히 언급되지 않는 한, 데이터는 글로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빅커머스는 모든 규모의 브랜드와 소매업체가 온라인에서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혁신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선도적인 오픈 SaaS 및 조합형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빅커머스는 고객에게 복잡한 기업급 기능, 맞춤화 및 성능을 단순성과 사용 용이성으로 제공한다.
150개국과 다양한 산업에서 수만 개의 B2C 및 B2B 기업들이 빅커머스를 신뢰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버로우, 콜드워터 크리크, 하비 니콜스, 킹 아서 베이킹 컴퍼니, MKM 빌딩 서플라이, 유나이티드 아쿠아 그룹 및 업리프트 데스크가 포함된다.
더 많은 정보는 www.bigcommerce.com을 방문하거나 X 및 링크드인에서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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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