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5(수)

여성친화적 기업문화 조성, 근로자 중심 경영, 사회공헌 등에 기여한 공로 인정

사진제공: 본에스티스
사진제공: 본에스티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회장이 2024년 모범여성기업인서울 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여성경제인연합에서 주관하는 2024년 모범여성기업인 포상은 고용창출, 매출, 수출 및 기술 발전을 통한 국가경제 기여, 여성 친화적 기업문화 조성, 근로자 중심 경영, 사회공헌 등을 평가하여 모범이 되는 여성기업 대표자를 선정한다.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회장은 이와 같은 평가 기준에 부합해 그 공로가인정되어 이번 표창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본에스티스의 브랜드 발자취를 통해서도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한도숙 회장의 그간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1989년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35년간축적해온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한 화장품 연구와 독자적인 성분 개발을 통해 스킨케어, 헤어케어, 아로마테라피, 이너뷰티 제품에 이르는 뷰티 토탈 카테고리를 선보이며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한도숙 회장은 “2024년 모범여성기업인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영광이다. 앞으로도 여성기업인, 여성근로자를 위한 기업으로서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브랜드 성장에도 더욱 힘을 쏟겠다.”며수상 소감을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