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스파마슈티컬스(XERS, Xeris Biopharma Holdings, Inc. )는 2024년 재무 가이던스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0일, 제리스파마슈티컬스는 2024년 12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재무 예비 결과를 발표하며, 2024년 총 수익이 2억 3백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 이는 이전에 발표된 2024년 총 수익 가이던스인 1억 9천8백만 달러에서 2억 2백만 달러를 초과하는 수치이다.
회사는 또한 2024년 말에 7천1백만 달러 이상의 현금, 현금성 자산 및 단기 투자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하며, 4분기에는 긍정적인 현금 흐름을 창출할 것으로 보인다.
제리스파마슈티컬스의 CEO인 존 섀넌은 "우리는 4분기 동안 6천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하며 35%의 성장률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전체 연간 수익은 2억 3백만 달러로 24%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인상적인 결과는 Recorlev에 대한 수요 증가와 Gvoke에 대한 지속적인 강한 수요에 의해 주도된다"고 말했다.
2024년 4분기 업데이트로는 Recorlev이 신규 시작 및 추천 수에서 기록적인 수치를 달성했으며, Gvoke는 약 35%의 시장 점유율로 연도를 마감했다. 또한, 제리스파마슈티컬스는 Beta Bionics, Inc.와 협력하여 bi-hormonal 펌프 및 펌프 시스템을 위한 독특한 XeriSol® 글루카곤 제형을 성공적으로 개발하였고, 이로 인해 4분기에 300만 달러의 이정표 지급이 발생했다.
그러나 Amgen은 제리스파마슈티컬스와의 독점 전세계 라이선스 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는 XeriJect® 제형 기술의 성과와는 관련이 없다. 이 계약 종료는 제리스파마슈티컬스의 전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제리스파마슈티컬스는 환자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데 전념하는 성장 지향의 생명공학 회사이다. 현재 상용화된 제품으로는 내인성 쿠싱 증후군 치료를 위한 Recorlev®, 심각한 저혈당 치료를 위한 사용 준비가 된 액체 글루카곤 Gvoke®, 그리고 원발성 주기성 마비 치료를 위한 Keveyis®가 있다.
제리스파마슈티컬스는 XP-8121을 포함한 여러 개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위한 3상 준비가 완료된 주 1회 피하 주사제이다. 제리스파마슈티컬스는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www.xerisphar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 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제리스파마슈티컬스의 재무 전망, 제품 수익, 현금 추정치 및 회사 성과에 대한 기대를 포함한다. 그러나 이러한 진술은 알려진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는 이러한 예측과 다를 수 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