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라이엘이뮤노파마(LYEL), 나스닥 상장 유지 요건 미달 통지 수령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1-25 07:00

라이엘이뮤노파마(LYEL, Lyell Immunopharma, Inc. )는 나스닥 상장 유지 요건 미달 통지를 받았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3일, 라이엘이뮤노파마는 나스닥 주식시장 LLC의 상장 자격 직원으로부터 통지(이하 '통지')를 받았다.

통지에 따르면, 회사의 보통주가 지난 33일 연속으로 주당 1달러 미만으로 거래되었으며, 이는 나스닥 상장 규정 5450(a)(1)에서 요구하는 최소 종가 기준에 미달하는 상황이다.통지는 회사의 보통주 상장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나스닥 상장 규정 5810(c)(3)(A)에 따라, 회사는 최소 종가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180일의 기간, 즉 2025년 7월 22일까지(이하 '준수일') 주당 1달러 이상의 종가를 최소 10일 연속 유지해야 한다.

만약 회사가 준수일까지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추가로 180일의 기간이 주어질 수 있다.

두 번째 준수 기간을 받기 위해서는 회사가 나스닥 자본 시장으로 상장을 이전하고, 공개적으로 보유된 주식의 시장 가치 및 나스닥 자본 시장의 모든 초기 상장 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최소 종가 요건을 제외한 모든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또한, 두 번째 준수 기간 동안 최소 종가 결핍을 해결할 의사를 나스닥에 서면으로 통지해야 한다.

만약 나스닥 직원이 회사가 결핍을 해결할 수 없다고 판단하거나, 회사가 추가 준수 기간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판단할 경우, 나스닥은 회사의 보통주가 상장 폐지될 것이라는 통지를 제공할 것이다.

이 경우, 회사는 나스닥 상장 규정에 따라 상장 폐지 결정에 대해 청문 패널에 항소할 수 있다.

그러나 회사가 상장 폐지 통지를 받고 나스닥에 항소하더라도, 그러한 항소가 성공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회사는 준수일까지 보통주의 종가를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필요시 역주식 분할 등의 조치를 통해 나스닥의 상장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잠재적 조치를 평가할 예정이다.

그러나 회사가 최소 종가 요건을 충족하거나 나스닥 상장 기준을 준수할 수 있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이 현재 보고서는 1995년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 표현되거나 암시된 미래 예측 진술은 나스닥 통지가 회사의 보통주 상장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 회사가 보통주의 입찰가를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경우 역주식 분할을 포함한 옵션을 시행할 의도, 상장 폐지 통지를 받을 경우 상장 폐지 결정에 대한 성공적인 항소 여부 등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현재 계획, 목표, 기대 및 의도에 기반하며, 미래 성과에 대한 보장이 아니며 본질적으로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실제 결과 및 사건의 시점은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회사가 나스닥 상장 규정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 및 기타 위험이 포함되며, 이는 2023년 12월 31일 종료된 연간 보고서의 '위험 요소' 섹션에 설명되어 있다.

이 현재 보고서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이 날짜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회사는 관련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서명: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등록자는 아래 서명된 자가 적절히 권한을 부여받아 이 보고서를 서명하도록 하였다.날짜: 2025년 1월 24일, 서명자: 매튜 랭, 직위: 최고 사업 책임자.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