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아스펜테크놀러지(AZPN), 아스펜테크놀러지의 남은 주식 인수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1-27 21:33

아스펜테크놀러지(AZPN, Aspen Technology, Inc. )는 아스펜테크놀러지가 남은 주식 인수를 발표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와 매사추세츠주 베드포드 – 2025년 1월 27일 – 에머슨(뉴욕증권거래소: EMR)과 아스펜테크놀러지(나스닥: AZPN)("아스펜테크")는 에머슨이 아스펜테크의 모든 보통주를 주당 265.00달러에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거래는 인수되는 소수 지분을 72억 달러로 평가하며, 전체 회사의 완전 희석 시가총액은 170억 달러, 기업 가치는 168억 달러로 평가된다.

에머슨은 현재 아스펜테크의 보통주 약 57%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2022년에 완료된 55%의 지분 투자 이후의 결과이다.

거래가 완료되면 아스펜테크는 에머슨의 완전 자회사로 전환된다. 이번 거래는 아스펜테크 이사회 내 독립적이고 이해관계가 없는 3명의 이사로 구성된 특별위원회의 만장일치 추천을 받았다.

특별위원회는 2024년 11월 5일 에머슨이 제안한 비구속 제안을 검토하기 위해 2024년 11월 20일에 설립되었다.

특별위원회의 추천 이후 아스펜테크 이사회는 거래를 승인하였으며, 에머슨 이사회도 만장일치로 거래를 승인하였다. 에머슨의 사장 겸 CEO인 랄 카르산바이는 "이번 거래는 우리의 포트폴리오 변혁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이며, 아스펜테크를 에머슨에 완전히 통합하여 소프트웨어 정의 제어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발전시키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아스펜테크 주주들에게 매력적이고 확실한 가치를 제공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대가 크며, 아스펜테크 팀을 에머슨으로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아스펜테크 특별위원회 의장인 로버트 웨일런 주니어는 "에머슨과의 이 매력적인 현금 거래에 도달하게 되어 기쁘며, 이는 특별위원회의 철저한 검토의 결과"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거래가 아스펜테크와 주주들에게 최선의 길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거래 조건 및 승인합의 조건에 따라 에머슨은 아스펜테크의 모든 보통주를 주당 265.00달러에 현금으로 인수하는 공개 매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모든 미매각 아스펜테크 보통주는 주당 265.00달러의 현금으로 전환되는 합병이 뒤따른다.

앞서 발표된 바와 같이, 공개 매수는 소수 주주가 보유한 아스펜테크 보통주가 최소 과반수 이상이 매각되고 철회되지 않는다.

비면제 조건이 있다. 이번 거래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2025년 상반기 내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에머슨은 현금 보유 및 부채 자금을 통해 거래를 자금 조달할 계획이다. 거래가 완료되면 아스펜테크의 보통주는 NASDAQ에서 거래가 중단된다. 자문 골드만삭스 & 코. LLC와 센트뷰 파트너스 LLC가 에머슨의 재무 자문을 맡고 있으며, 데이비스 폴크 & 워드웰 LLP가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조엘 프랭크, 윌킨슨 브리머 카처가 에머슨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자문을 맡고 있다. Qatalyst Partners와 Citi는 아스펜테크 특별위원회의 독립 재무 자문을 맡고 있으며, 스카든, 아프스, 슬레이트, 미거 & 플롬 LLP가 아스펜테크 특별위원회의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FGS 글로벌이 아스펜테크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자문을 맡고 있다. 에머슨에 대하여 에머슨(뉴욕증권거래소: EMR)은 세계의 필수 산업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및 소프트웨어 회사이다.

아스펜테크에 대한 지배적 지분을 포함한 선도적인 자동화 포트폴리오를 통해 에머슨은 하이브리드, 프로세스 및 개별 제조업체들이 운영을 최적화하고, 인력을 보호하며, 배출량을 줄이고,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Emerson.com을 방문하면 된다. 아스펜테크에 대하여 아스펜테크놀러지(나스닥: AZPN)는 자원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산업을 지원하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리더이다.

아스펜테크의 솔루션은 자산 설계, 운영 및 유지보수 생애 주기를 최적화하는 데 필수적인 복잡한 환경을 다룬다.

독창적인 도메인 전문성과 혁신의 조합을 통해 자산 집약적 산업의 고객들은 자산을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으로, 더 오랫동안, 더 빠르게 운영하여 운영 우수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AspenTech.com을 방문하면 된다. 미래 예측 진술이 커뮤니케이션에는 에머슨, 아스펜테크 및 에머슨이 아스펜테크의 보통주를 인수하는 제안과 관련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될 수 있으며, 여기에는 기업 및 고위 경영진의 의도, 신념 또는 현재 기대가 포함된다.

미래 예측 진술에는 비즈니스 조합 및 관련 사항, 예상 성과 및 기회, 마감 후 운영 및 기업의 비즈니스 전망이 포함된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하지 말아야 하며, 실제 결과는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현재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1) 소수 주주가 보유한 아스펜테크 보통주가 최소 과반수 이상 매각되지 않을 위험, (2) 아스펜테크와의 거래가 완료되지 않을 위험, (3) 공개 매수 및 합병의 시기에 대한 불확실성, (4) 경쟁 제안이 있을 가능성, (5) 거래 완료에 필요한 다양한 조건이 적시에 충족되지 않거나 면제되지 않을 가능성 등이 포함된다.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에머슨과 아스펜테크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하며, 에머슨과 아스펜테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업데이트 의무를 부인한다. 추가 정보 및 정보 찾기 이 문서에 설명된 공개 매수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

이 커뮤니케이션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아스펜테크의 주식을 구매하겠다는 제안이나 아스펜테크의 주식을 판매하겠다는 제안의 요청이 아니며, 에머슨, 에머슨의 자회사인 에머서브 CXV, Inc. 또는 아스펜테크가 SEC에 제출할 공개 매수 자료의 대체물이 아니다.

아스펜테크의 주식을 구매하겠다는 요청은 에머슨과 에머슨의 자회사가 SEC에 제출할 공개 매수 자료에 따라 이루어질 것이다.

공개 매수가 시작될 때, 에머슨과 에머슨의 자회사는 SEC에 공개 매수에 대한 일정 TO 및 일정 13E-3을 제출하고, 아스펜테크는 공개 매수와 관련하여 일정 14D-9 및 일정 13E-3을 SEC에 제출할 것이다.

아스펜테크의 주주 및 기타 투자자들은 공개 매수 자료(구매 제안서, 관련 송신서 및 기타 공개 매수 문서), 일정 13E-3 및 요청서/추천서 성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보도록 권장된다.

이러한 문서에는 공개 매수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주주들이 아스펜테크의 보통주를 공개 매수에 제출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

공개 매수 제안서, 관련 송신서 및 기타 공개 매수 문서, 일정 13E-3, 요청서/추천서 성명서는 SEC의 웹사이트 www.sec.gov에서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러한 자료(사용 가능할 경우)는 아스펜테크에 우편으로 요청하여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요청은 에머슨 전기 회사, 8027 포르시스 대로, 세인트루이스, 미주리 63105, 주의: 콜린 메틀러, 전화: (314) 553-2197로 하거나, 공개 매수의 정보 대리인에게 요청하여 이루어질 것이다.

아스펜테크가 SEC에 제출한 문서의 사본은 아스펜테크의 인터넷 웹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에서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연락처 에머슨: 투자자 콜린 메틀러 314-553-2197 미디어 조셉 살라 / 그렉 클래센 / 코너 머피 조엘 프랭크, 윌킨슨 브리머 카처 212-355-4449 아스펜테크: 미디어 연락처 아이미 론 아스펜테크 781-221-5507 aimee.rhone@aspentech.com 투자자 연락처 윌리엄 다이크 아스펜테크 781-221-5571 ir@aspentech.com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