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SBUX, STARBUCKS CORP )는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스타벅스가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4년 12월 29일로 종료된 분기의 총 매출은 94억 7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변동이 없었다.
주당 순이익은 0.69 달러로, 'Back to Starbucks' 전략의 일환으로 증가한 투자에 반영된 결과다.
미국 내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의 활성 회원 수는 3,460만 명에 달하며, 미국 내 카드 적재액은 35억 달러에 이르렀다.
스타벅스는 1분기 동안 377개의 신규 매장을 열어 총 40,576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북미 지역의 매출은 71억 7천만 달러로 1% 감소했으며, 운영 수익은 12억 1천만 달러로 22% 감소했다.운영 마진은 16.7%로, 전년의 21.4%에서 축소됐다.
국제 부문에서는 매출이 18억 7천만 달러로 1% 증가했으며, 운영 수익은 2억 3천7백만 달러로 2% 감소했다.
채널 개발 부문에서는 매출이 4억 3천6백만 달러로 3% 감소했으며, 운영 수익은 2억 8천만 달러로 1% 감소했다.
스타벅스는 'Back to Starbucks' 전략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회복하고 지속 가능한 장기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한, 2025년 2월 28일에 주당 0.61 달러의 현금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현재 스타벅스의 총 자산은 318억 9천3백만 달러이며, 총 부채는 393억 5천7백만 달러로 나타났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