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7 06:57  |  실시간미국공시

빈서스파마(VINC), 사업 결합을 위한 계약 수정

빈서스파마(VINC, Vincerx Pharma, Inc. )는 계약을 수정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빈서스파마는 오코리와의 사업 결합을 위한 계약 수정안(이하 "수정안")을 2025년 1월 31일자로 체결했다.

이 수정안은 빈서스파마, 오코리, 그리고 빈서스파마의 모회사인 비바소르 간의 합의로 이루어졌다.수정안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중간 자금 조달' 섹션에서 오코리가 중간 자금을 제공해야 하는 요구 사항이 영구적으로 면제된다.

둘째, '빈서스파마 주주 소유 조정' 섹션에서 최소 가치가 1,366만 달러에서 1,416만 달러로 증가한다.셋째, 이 수정안은 수정안 발효일인 2025년 1월 31일부터 효력을 발생한다.넷째, 이 수정안에 의해 특별히 수정되지 않은 모든 조항은 여전히 유효하다.

마지막으로, 이 수정안은 여러 개의 사본으로 실행될 수 있으며, 각 사본은 원본으로 간주된다.빈서스파마의 대표인 라켈 E. 이즈미는 이 수정안에 서명했다.오코리의 대표인 헨리 지 박사와 비바소르의 헨리 지 박사도 각각 서명했다.

이 수정안은 빈서스파마와 오코리 간의 사업 결합에 대한 중요한 변화를 반영하며, 주주들에게 더 나은 조건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