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인히비케이스쎄라퓨틱스(IKT), 마크 이위키를 CEO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2-18 22:33

인히비케이스쎄라퓨틱스(IKT, Inhibikase Therapeutics, Inc. )는 마크 이위키를 CEO로 임명했고 회사 성장의 다음 단계를 추진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인히비케이스쎄라퓨틱스(나스닥: IKT)는 2025년 2월 18일 마크 이위키를 CEO로 임명했다. 이위키는 2025년 2월 14일부로 인히비케이스의 창립자인 밀턴 H. 워너 박사를 대체하게 된다. 또한, 같은 날 아미트 문시가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되었으며, 그는 PAH 분야에서 깊은 경험을 가진 바이오제약 산업의 베테랑이다. 문시는 로베르토 벨리니를 대체하며, 벨리니는 계속해서 회사의 이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벨리니는 "마크와 같은 존경받는 리더가 인히비케이스의 새로운 CEO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위키는 PAH 환자들에게 의미 있는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강조하며, IkT-001Pro의 프로필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문시는 "인히비케이스는 PAH 환자들의 삶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올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위키는 30년 이상의 바이오제약 산업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KALA BIO의 CEO를 역임한 바 있다.

그는 또한 Nimbus, Akero Therapeutics, Third Harmonic Bio, Q32 Bio 및 Merus의 이사회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문시는 현재 Orna Therapeutics의 CEO로 재직 중이며, Arena Pharmaceuticals의 전 CEO이기도 하다. 이위키의 CEO 임명과 관련하여 회사는 그에게 유도 보상으로 6,168,148주에 대한 비자격 주식 옵션을 부여했다.

이 옵션은 2025년 2월 14일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보고된 종가와 동일한 가격으로 행사할 수 있으며, 48개월에 걸쳐 균등하게 분할하여 행사할 수 있다. 이외에도 6,837,180주에 대한 비자격 주식 옵션과 2,056,049주에 대한 비자격 주식 옵션이 부여되었다. 인히비케이스는 임상 단계의 제약 회사로, PAH 치료를 위한 아벨손 티로신 키나제 억제제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

이 회사는 IkT-001Pro를 통해 환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인히비케이스의 현재 기대와 가정에 기반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발표일 기준으로만 유효하며, 인히비케이스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의 발전에 따라 이러한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