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그라(CAG, CONAGRA BRANDS INC. )는 CAGNY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혁신을 공개하고 2025년 전망을 업데이트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코나그라(뉴욕증권거래소: CAG)는 2025년 2월 17일, 연례 소비자 분석가 그룹 뉴욕(CAGNY) 컨퍼런스에서 자사의 유리한 시장 위치, 변화하는 소비자 환경에 대한 관점, 성장 과학에 대한 독특한 초점을 상세히 설명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2025년 캘린더 연도에 출시될 새로운 혁신 시리즈를 미리 공개하고, 2025 회계연도 재무 가이던스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5 회계연도 전망 업데이트에 따르면, 회사는 세 가지 제품 플랫폼인 닭고기를 포함한 냉동식사와 냉동채소에서 공급 제약으로 인해 고객 서비스 중단을 경험했다.외환 환율도 조정된 주당 순이익에 추가적인 악재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이러한 도전 과제로 인해 회사는 2025 회계연도 재무 전망을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했다.
지표는 이전 2025 회계연도 가이던스와 업데이트된 2025 회계연도 가이던스를 비교하면, 유기적 순매출 성장(FY24 대비)은 (1.5)%에서 평평한 중간값 근처에서 ~(2.0)%로 조정되었고, 조정된 운영 마진은 ~14.8%에서 ~14.4%로, 조정된 주당 순이익은 $2.45에서 $2.50에서 ~$2.35로, 순 레버리지 비율은 ~3.4배에서 ~3.55배로 변경되었다.
회사는 자본 지출, 자유 현금 흐름 전환, 이자 비용, 아르덴 밀스의 기여도, 연금 수익, 조정된 유효 세율 및 인플레이션에 대한 기대는 2분기 실적 자료와 동일하다고 밝혔다.코나그라의 장기 재무 목표는 변동이 없다.
코나그라의 CEO인 숀 코널리는 "우리는 브랜드와 혁신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고, 고객이 기대하는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올해 이러한 투자 덕분에 강력하고 지속적으로 개선되는 수요를 경험하게 되어 기쁘다. 최근 수요를 충족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인프라와 전략적 파트너십에 대한 투자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기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는 냉동식사에 사용되는 닭고기를 준비하고 조리하는 주요 시설에서 제조 문제를 경험했다. 제품 품질 불일치가 발생하자 즉시 생산을 중단하고 운영 조정을 시행했으며, 제품 일관성을 회복하기 위해 느린 속도로 재가동했다. 이 문제의 순 영향은 회계연도 하반기에 낮은 물량, 순매출 및 이익으로 이어졌다.
냉동채소 부문은 2분기 성과를 바탕으로 소비 성장률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거의 두 배로 증가했다. 예상보다 높은 수요로 인해 재고가 소진되었고, 매장에서는 품절 현상이 발생했다. 이에 따라 회사는 고객에게 엄격한 제품 할당을 시행하고, 재고를 재구축하기 위해 2025년 1월부터 3월까지 마케팅을 줄였다. 이로 인해 2025 회계연도 3분기에 물량 손실이 발생했다.
CAGNY 컨퍼런스 발표는 2월 18일 오전 9시(동부 표준시)에 코나그라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코나그라는 2024 회계연도에 120억 달러 이상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현재 코나그라는 재무 상태가 불안정한 상황이다. 유기적 순매출 성장률이 예상보다 낮아지고 있으며, 조정된 주당 순이익도 하향 조정되었다. 이러한 요소들은 투자자들에게 신중한 접근을 요구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