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루시아(ELUT, ELUTIA INC. )는 2024년 4분기 및 연간 재무 결과를 발표했고, 엘루프로™의 강력한 수요로 상업적 출시를 준비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6일, 엘루시아는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4분기 및 연간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엘루시아의 보도자료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로 제공되며, 이 보고서에 포함된 내용은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상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1933년 증권법 또는 증권거래법에 따라 회사의 어떤 제출물에도 참조로 포함되지 않는다. 엘루시아는 2024년 4분기 동안 엘루프로의 파일럿 출시 이후 모든 주요 심장 이식 전자 장치(CIED) 브랜드에서 사용되었으며, BioEnvelope(캔가루 및 엘루프로) 판매의 30% 이상을 차지했다.
2024년에는 67개의 승인된 엘루프로 계정을 확보했으며, 월 평균 15개 이상의 새로운 승인을 기록했다. 또한, 주요 국가 그룹 구매 조직(GPO)과의 계약을 통해 판매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엘루시아의 독립 판매 대리인 네트워크에서 발생한 BioEnvelope 판매의 비율은 45%에 달하며, 이는 엘루프로의 강력한 가치 제안을 강조한다. 2024년 전체 매출은 BioEnvelope 제품의 순매출이 5% 증가하여 990만 달러에 달했으며, SimpliDerm의 순매출은 12% 증가하여 1,160만 달러에 이르렀다. 반면, 심혈관 제품의 순매출은 290만 달러로 42% 감소했다.
전체 순매출은 1.5% 감소하여 2,440만 달러에 그쳤다. GAAP 기준 총 매출 총이익률은 43.9%로, 조정된 매출 총이익률은 57.9%였다. 운영 비용은 4,640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운영 손실은 3,570만 달러로 확대되었다. 지속 운영에서의 순손실은 5,410만 달러로, 2023년의 4,120만 달러 손실에 비해 증가했다.2024년 12월 31일 기준 현금 잔고는 1,320만 달러였다.
2024년 4분기 동안 BioEnvelope 제품의 순매출은 18% 증가하여 270만 달러에 달했으며, SimpliDerm의 순매출은 23% 감소하여 230만 달러였다. 전체 순매출은 7% 감소하여 550만 달러에 그쳤다. GAAP 기준 총 매출 총이익률은 42.5%로 증가했으며, 조정된 매출 총이익률은 58.1%로 상승했다. 운영 비용은 1,080만 달러로 소폭 증가했으며, 운영 손실은 840만 달러로 감소했다.
엘루시아는 2024년 4분기 및 연간 재무 결과를 논의하기 위해 오늘 오후 4시 30분(동부 표준시) / 오후 1시 30분(태평양 표준시)에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엘루시아는 의료 기기와 환자 간의 호환성을 개선하기 위해 약물 방출 바이오 매트릭스 제품을 개발 및 상용화하고 있으며, 임플란트 기술이 필요한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환자들이 타협 없이 번영할 수 있도록 의학을 인간화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총 자산은 361억 2,700만 달러였으며, 총 부채는 823억 8,700만 달러로 나타났다. 주주 자본은 462억 6,000만 달러의 적자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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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