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다인쎄라퓨틱스(DYN), 최고재무책임자 임명 및 관련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3-21 05:26

다인쎄라퓨틱스(DYN, Dyne Therapeutics, Inc. )는 최고재무책임자를 임명했고 관련 계약을 체결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20일, 다인쎄라퓨틱스가 이사회에서 에릭 루세라를 최고재무책임자(CFO) 및 재무담당관으로 임명했다. 루세라의 임기는 2025년 3월 31일부터 시작된다. 루세라는 다인쎄라퓨틱스의 주요 재무 책임자 및 회계 책임자로도 활동하게 된다.

루세라는 57세로, 다인쎄라퓨틱스에 임명되기 전에는 에디타스 메디슨의 CFO로 재직했으며, 그 이전에는 AVEO 제약의 CFO로 활동했다. 또한, 그는 발레리타스 홀딩스의 CFO로도 근무한 바 있다. 루세라는 하버드 대학교에서 C.P.H.를, 보스턴 대학교에서 금융 석사, 인디애나 대학교 블루밍턴에서 MBA, 델라웨어 대학교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그는 CFA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루세라의 연봉은 연간 520,000달러로 책정되며, 연간 최대 40%의 인센티브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그는 비경쟁 및 비유인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214,500주에 대한 비상장 주식 옵션과 66,100주에 대한 제한 주식 단위(RSU)를 부여받는다. 이 옵션은 다인쎄라퓨틱스의 2024 유도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부여된다. 루세라는 또한 다인쎄라퓨틱스의 수정 및 재정비된 경영진 퇴직 및 변경 통제 혜택 계획에 따라 퇴직 혜택을 받을 수 있다.루세라의 고용 계약서에는 다인쎄라퓨틱스의 이사회가 승인한 비경쟁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루세라의 임명과 관련하여 리차드 스칼조가 CFO 및 재무담당관직에서 물러나게 되며, 그는 다인쎄라퓨틱스의 컨설턴트로 활동할 예정이다. 스칼조는 퇴직 후 9개월 동안 기본급을 지급받고, 건강 보험을 유지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진다. 다인쎄라퓨틱스는 스칼조와 컨설팅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이 계약에 따라 스칼조는 6개월 동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의 주식 보상은 계속해서 유효하게 유지된다.다인쎄라퓨틱스는 스칼조의 주식 옵션에 대한 행사 기간을 연장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