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다스트럭쳐(CSAI, CLOUDASTRUCTURE, INC. )는 기존 기관 투자자로부터 4.5백만 달러의 우선주 투자를 유치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26일, 팔로알토, 캘리포니아 - 클라우다스트럭쳐, Inc. (Nasdaq: CSAI) (“우리”, “클라우다스트럭쳐” 또는 “회사”)는 4.5백만 달러의 투자를 확보했다.
이번 투자는 시리즈 2 전환 우선주 발행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기존 기관 투자자로부터 지원을 받았다.
이 자금은 클라우다스트럭쳐의 확장 및 혁신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계약 조건에 따라, 클라우다스트럭쳐는 4,500주를 주당 1,000달러에 발행했다.
시리즈 2 우선주는 연 9.5%의 우선 수익률을 제공하며, 특정 조건에 따라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로 전환할 수 있다.
이번 투자로 확보된 자금은 클라우다스트럭쳐의 AI 기반 보안 솔루션을 발전시키고, 시장 확장을 강화하며, 일반 기업 운영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클라우다스트럭쳐의 CEO인 제임스 맥코믹은 "이번 투자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AI 기반 감시 및 보안 분야에서의 성장과 혁신을 추진할 수 있는 추가 자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번 투자는 우리의 진행 상황과 전략적 방향에 대한 강력한 검증으로, 기존 기관 투자자가 우리의 비전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신뢰를 보여준다. 이 자금은 우리의 최첨단 AI 기반 보안 솔루션을 개선하고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우리는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판매, 설치 및 고객 성공 팀을 확장할 계획이다. 우리는 투자자에게 지속적인 신뢰와 지원에 감사드린다."
클라우다스트럭쳐는 범죄 및 손실을 줄이고, 기업 전반의 보안을 표준화하며,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AI 감시 및 원격 경비 솔루션의 선두주자이다. 회사의 탁월함에 대한 헌신은 부동산 관리 분야에서 상당한 주목을 받았으며, AI 보안 분야에서 20개 이상의 수상 경력을 쌓아 빠르게 성장하는 AI 솔루션 시장에서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클라우다스트럭쳐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클라우드 기반 감시 플랫폼은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기업에 고급 보안 분석 및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회사의 솔루션은 상업용 부동산, 교육, 의료 및 정부 기관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있으며, 조직이 보안을 개선하면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투자는 클라우다스트럭쳐의 최근 나스닥 자본 시장 직접 상장에 이어 이루어졌으며, 이는 회사의 주주 가치를 높이고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를 실행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반영한다.
이번 투자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은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 제출된 회사의 Form 8-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심 그룹 LLC는 이번 우선주 투자에 대한 단독 배치 에이전트로 활동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