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마이크로비젼(MVIS), 내부자 거래 정책 및 절차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3-27 06:36

마이크로비젼(MVIS, MICROVISION, INC. )은 내부자 거래 정책과 절차를 정리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마이크로비젼은 내부자 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내부자 거래 정책을 수립했다.

이 정책은 모든 이사, 임원 및 직원에게 적용되며, 비공식적인 정보에 기반하여 증권 거래를 금지한다.

내부자 거래란, 비공식적인 정보를 이용하여 증권을 거래하거나, 이러한 정보를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여 거래를 유도하는 행위를 의미한다.이러한 행위는 불법이며, 위반 시에는 민사 및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다.

마이크로비젼의 정책에 따르면, 모든 임직원은 비공식적인 정보를 알고 있을 경우, 해당 정보를 외부에 전달하거나 회사의 증권을 거래할 수 없다.또한, 특정 기간 동안 회사의 증권 거래가 금지된다.

정책에 따르면, 비공식적인 정보란 투자자가 주식을 매매하는 데 있어 중요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한다.예를 들어, 재무 정보, 합병 및 인수 소식, 주요 고객의 변화 등이 이에 해당한다.

또한, 마이크로비젼은 분기별 실적 발표 전후로 거래를 금지하는 블랙아웃 기간을 설정하고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거래를 원할 경우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한다.

마이크로비젼의 내부자 거래 정책은 모든 임직원이 준수해야 하며, 위반 시에는 해고 등의 징계 조치를 받을 수 있다.이 정책은 회사의 명성을 보호하고 법적 책임을 피하기 위해 마련됐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