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뉴인파츠(GPC, GENUINE PARTS CO )는 이사회가 변경했고 정기 배당금을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9일, 제뉴인파츠(증권코드: GPC)는 주주들이 로리 슈프만을 새로운 이사로 선출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게리 파야드, 조니 존스, 베시 캠, 웬디 니덤이 각각 이사로서의 의무 은퇴 연령에 도달하여 이사직에서 물러났다.
슈프만은 2023년 은퇴하기 전까지 PwC에서 거의 40년을 근무하며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으며, 1995년 10월부터 2023년 6월까지 글로벌 클라이언트 파트너로 활동했다.
폴 도나휴 비상임 의장은 "게리, 조니, 베시, 웬디의 헌신적인 서비스와 리더십, 그리고 이사회에 대한 귀중한 기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들이 은퇴함에 따라 로리를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그녀의 광범위한 재무 및 회계 배경과 리더십 전문성은 이사회에 귀중한 추가가 될 것이며, 그녀의 향후 기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제뉴인파츠 이사회는 회사의 보통주에 대해 주당 1달러 3센트의 정기 분기 배당금을 선언했다. 이 배당금은 2025년 7월 2일에 2025년 6월 6일 기준 주주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제뉴인파츠는 1928년에 설립된 글로벌 자동차 및 산업 교체 부품 및 부가가치 솔루션 제공업체로, 미국, 캐나다, 멕시코, 오스트레일리아, 프랑스, 영국, 아일랜드, 독일, 폴란드,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포르투갈 등 17개국에 걸쳐 10,700개 이상의 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60,000명 이상의 팀원이 지원하고 있다.더 많은 정보는 genp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