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5-04-30 07:09  |  실시간미국공시

세리나쎄라퓨틱스(SER), 자본금 증대 위한 주식 발행 계획 발표

세리나쎄라퓨틱스(SER, Serina Therapeutics, Inc. )는 자본금 증대를 위한 주식 발행 계획을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세리나쎄라퓨틱스가 2025년 4월 25일, 델라웨어 주에 본사를 둔 세리나쎄라퓨틱스, Inc.가 자사의 보통주를 발행하기 위한 자본금 증대 계획을 발표했다.이번 계획에 따라 회사는 최대 1,327만 달러 규모의 보통주를 발행할 예정이다.보통주의 액면가는 주당 0.0001 달러이다.

세리나쎄라퓨틱스는 JonesTrading Institutional Services LLC와 함께 자본금 수요에 따른 판매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계약에 따라 회사는 자사의 보통주를 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회사의 보통주는 모든 주주가 일반적으로 투표할 수 있는 모든 사항에 대해 주당 1표의 투표권을 부여받는다.

그러나 보통주 주주들은 누적 투표권을 가지지 않으며,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보통주 주주들은 우선주에 대한 권리와 관련된 수정안에 대해 투표할 수 없다.

세리나쎄라퓨틱스는 2025년 4월 8일, 특정 투자자들과의 증권 구매 계약을 통해 962,250주의 시리즈 A 전환 우선주를 발행했으며, 이 우선주의 구매가는 주당 5.18 달러로 설정되었다.

현재 회사는 추가적인 우선주 발행 계획은 없지만, 향후 자금 조달 및 인수합병을 위한 유연성을 확보하기 위해 우선주 발행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회사는 우선주 발행이 보통주 주주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이는 보통주 주주들의 투표권을 감소시키고, 경영진의 교체를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우선주 발행은 배당금 지급 및 기타 분배에 대한 제한을 초래할 수 있으며, 회사의 지배권 변경을 지연시키거나 방지할 수 있다.

세리나쎄라퓨틱스는 이번 자본금 증대 계획을 통해 향후 자금 조달 및 기업의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현재 회사의 자본금은 4천만 주의 보통주와 500만 주의 우선주로 구성되어 있다.회사의 재무상태는 자본금 증대와 함께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회사는 자사의 보통주와 우선주 발행을 통해 자본을 확충하고, 이를 통해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