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RBLX, Roblox Corp )는 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로블록스가 2025년 1분기 재무 및 운영 결과를 발표하며, 2025년 2분기 및 연간 가이던스를 업데이트했다.
2025년 1분기 매출은 1,035.2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29% 증가했으며, 예약금은 1,206.7백만 달러로 31% 증가했다.미국 달러의 강세로 인해 매출과 예약금의 성장률은 각각 0.4%와 2.6% 감소했다.
2025년 1분기 일일 활성 사용자 수는 97.8백만 명으로 26% 증가했으며, 참여 시간은 21.7억 시간으로 30% 증가했다.
13세 이상의 사용자 수는 36% 증가했으며, 이들이 전체 DAU의 62%를 차지하고 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DAU는 22%, 참여 시간은 27%, 매출은 27%, 예약금은 31% 증가했다.
2025년 1분기 월간 고유 지불자는 20.2백만 명으로 29% 증가했으며, 평균 예약금은 19.92달러로 1.2% 증가했다.
운영 활동에서 제공된 순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은 443.9백만 달러로 86% 증가했으며, 자유 현금 흐름은 426.5백만 달러로 123% 증가했다.
2025년 2분기 가이던스는 매출 1,020백만 달러에서 1,045백만 달러, 예약금 1,165백만 달러에서 1,190백만 달러로 설정됐다.
연간 가이던스는 매출 4,290백만 달러에서 4,365백만 달러, 예약금 5,285백만 달러에서 5,360백만 달러로 조정됐다.
로블록스는 2025년 1분기 동안 281.6백만 달러의 개발자 수수료를 기록했으며, 1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린 개발자가 100명 이상이다.
로블록스는 안전과 품질을 중시하며, 가상 경제와 검색 및 발견에 대한 투자를 통해 플랫폼 수익화와 예약금 성장을 이끌고 있다.
2025년 1분기 조정된 EBITDA는 58.0백만 달러로, 가이던스 범위의 상단을 초과했다.
로블록스는 2025년 1분기 동안 734.7백만 주의 주식이 발행됐으며, 이는 전년 대비 2.2% 증가한 수치이다.로블록스는 앞으로도 혁신과 성장을 위해 주요 비용 분야에 신중하게 투자할 계획이다.
또한, 2025년 1분기 동안 운영 레버리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749 베이시스 포인트의 마진 개선을 달성했다.로블록스는 2025년 2분기 및 연간 가이던스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