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세어게이밍(CRSR, Corsair Gaming, Inc. )은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6일, 코세어게이밍이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회계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2025년 1분기 동안 순수익은 369.8백만 달러로, 2024년 1분기의 337.3백만 달러에 비해 9.6% 증가했다.
이는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주변기기 부문에서의 지속적인 성장과 게임 구성 요소 및 시스템 부문에서의 반등에 의해 주도됐다.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주변기기 부문의 순수익은 112.0백만 달러로, 2024년 1분기의 107.0백만 달러에 비해 4.7% 증가했다.
게임 구성 요소 및 시스템 부문의 순수익은 257.8백만 달러로, 2024년 1분기의 230.3백만 달러에 비해 11.9% 증가했다.
일반 주주에게 귀속된 순손실은 10.1백만 달러, 즉 희석 주당 손실은 0.10달러로, 2024년 1분기의 12.5백만 달러, 즉 0.12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조정된 순이익은 12.3백만 달러, 즉 희석 주당 0.11달러로, 2024년 1분기의 9.5백만 달러, 즉 0.09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는 22.6백만 달러로, 2024년 1분기의 18.0백만 달러에 비해 25.6% 증가했다.
코세어게이밍의 현금 및 제한된 현금은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102.5백만 달러였다.
코세어게이밍의 CEO인 앤디 폴은 "우리는 1분기 매출 및 수익 목표를 달성했으며, 이는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강력한 실행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팬아텍의 성공적인 초기 통합이 이루어졌으며, 소비자들이 개선된 제품 가용성과 고객 서비스에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코세어게이밍은 2025년 1분기 동안의 실적을 바탕으로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으며, 특히 자가 조립 PC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 코세어게이밍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부채 감소와 유동성 향상을 통해 시장 변동성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