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터엔터테인먼트(FLUT, Flutter Entertainment plc )는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플러터엔터테인먼트가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분기에 대한 분기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총 수익은 3,665백만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의 3,397백만 달러에 비해 8% 증가했다.이와 함께, 평균 월간 사용자 수(AMPs)는 14.9백만으로 8% 증가했다.
미국 부문에서의 수익은 1,666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으며, 이는 미국 내 사업 확장과 기존 주에서의 강력한 성장 덕분이다.
그러나 국제 부문에서는 수익이 1% 증가한 1,999백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iGaming 부문에서의 4% 성장에 기인한다.
비용 측면에서, 매출원가는 1,956백만 달러로 9% 증가했으며, 매출 대비 비율은 53%로 유지됐다.
기술 및 연구 개발 비용은 215백만 달러로 13% 증가했으며, 이는 제품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인건비 증가에 기인한다.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은 840백만 달러로 5% 감소했으며, 이는 미국 내 운영 효율성 향상 덕분이다.운영 이익은 223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99백만 달러 증가했다.기타 수익(비용)은 216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90백만 달러 증가했다.
순이익은 335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12백만 달러 증가했으며, 순이익률은 9.1%로 상승했다.
조정 EBITDA는 616백만 달러로 20% 증가했으며, 조정 EBITDA 마진은 16.8%로 증가했다.
회사는 2024년 9월 25일에 최대 50억 달러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승인했으며,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1,335,745주를 매입했다.
또한, 2025년 4월 30일에 이탈리아의 Snaitech S.p.A를 인수하기로 결정했으며, 인수가는 약 23억 유로(26억 달러)로 예상된다.
현재 플러터엔터테인먼트는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1,537백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장기 부채는 70억 달러에 달한다.회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전략적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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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