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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CREX),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5-14 21:01

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CREX, CREATIVE REALITIES, INC. )는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크리에이티브리얼리티스가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3개월 동안의 매출은 97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230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총 매출 총이익은 45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1분기의 580만 달러에 비해 줄어들었다.조정된 EBITDA는 5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8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연간 반복 수익(ARR)은 1분기 말 기준 약 1,730만 달러로, 2024년 12월 31일의 1,68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또한, 분기 종료 후, 회사는 1,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유명 고급 레스토랑 체인과의 계약을 체결하여 실내 및 실외 메뉴 보드를 혁신하기로 결정했다.

CEO인 릭 밀스는 "1분기 매출은 설치 시기와 관련된 단기 문제의 영향을 받았지만, 이후 우리는 매우 잘 알려진 레스토랑 체인과의 큰 계약을 발표했다. 우리는 미국 전역의 수백 개 매장을 혁신할 예정이며, 이는 3분기에 성공적인 파일럿 프로그램을 완료한 후 진행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동안의 판매는 97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230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하드웨어 매출은 34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410만 달러에서 줄어들었고, 서비스 매출은 63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의 81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총 매출 총이익은 45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580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으며, 총 매출 총이익률은 45.7%로, 2024 회계연도 1분기의 46.9%에서 줄어들었다.

하드웨어 매출의 총이익률은 32.1%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2.9%에 비해 증가했으며, 서비스 매출의 총이익률은 53.0%로, 2024 회계연도 1분기의 59.1%에서 감소했다.회사는 2025 회계연도 1분기 말 기준으로 약 1,730만 달러의 ARR을 기록했다.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은 12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50만 달러에서 감소했으며, 일반 관리 비용은 39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의 440만 달러에서 줄어들었다.

회사는 2025 회계연도 1분기에 약 70만 달러의 운영 손실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의 10만 달러 손실에 비해 악화되었다.세전 이익은 34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0만 달러 손실에 비해 개선되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회사의 현금 보유액은 약 110만 달러로, 2024년 12월 31일의 10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총 부채는 약 2,320만 달러로, 회계연도 초의 2,580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이러한 감소는 580만 달러의 부채 감소와 함께 단기 운영 자본 필요 증가로 인한 320만 달러의 증가로 인해 발생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회사의 총 자산은 6,699만 달러로, 2024년 12월 31일의 6,521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현재 회사는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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