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게임하우스홀딩스(GMHS), 2025 회계연도 1분기 재무 결과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5-19 19:37

게임하우스홀딩스(GMHS, Gamehaus Holdings Inc. )는 2025 회계연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게임하우스홀딩스가 2025 회계연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2025년 3월 31일 종료된 9개월 동안의 총 수익은 874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136억 원에서 23.1% 감소했다.인앱 구매는 785억 원을 기록했으며, 광고 수익은 89억 원에 달했다.

총 운영 비용과 경비는 854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075억 원에서 20.6% 감소했다.순이익은 23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60억 원에서 감소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운영 하이라이트로는 평균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가 388만 명으로 지난해 443만 명에서 감소했으며, 평균 일일 활성 사용자 수(DAU)는 71만 명으로 지난해 87만 명에서 줄어들었다.

평균 일일 지출 사용자 수(DPU)는 15명으로 지난해 20명에서 감소했으며, 평균 일일 지출 전환율은 2.1%로 지난해 2.3%에서 하락했다.

게임하우스홀딩스의 창립자이자 이사인 펑 시에가 "우리는 첫 번째 공기업으로서의 수익 결과를 보고하게 되어 기쁘고, 이 여정 동안 우리를 지원해 준 투자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우리는 여러 비즈니스 모델을 탐색하고 있으며,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25 회계연도 4분기 동안 총 수익은 약 275억 원에서 300억 원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이는 현재의 재무 성과에 대한 초기 전망을 반영한 것이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은 157억 원으로, 2024년 6월 30일 기준 188억 원에서 감소했다.

운영 활동에서 발생한 순 현금은 8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37억 원에서 줄어들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