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그룹홀딩스(ULCC, Frontier Group Holdings, Inc. )는 2025년 2분기 손실 전망을 재확인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론티어그룹홀딩스는 2025년 2분기 조정된 손실 전망을 재확인했다.
이는 2025년 5월 1일에 발표된 실적 발표와 관련하여 투자자 회의가 예정된 2025년 5월 22일 이전에 이루어진 것이다.
이전에 발표된 가이던스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는 3월과 4월의 수요 중단 이후 안정적인 여행 수요의 지속을 반영하며, 회사의 예상에 따른 긍정적인 좌석 마일당 수익(RASM) 추정치를 지원하는 수익 추세를 나타낸다.2025년 2분기에는 낮은 용량에서 1,000마일로 조정된 RASM이 예상된다.
2025년 5월 1일 애널리스트와의 컨퍼런스 콜에서 바리 비플, CEO는 최근 수요 추세에 대해 언급하며, 매크로 불확실성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그 당시 관찰된 예약 추세는 5월과 초여름 수요가 안정화되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2025년 5월 18일 기준으로 로드 팩터는 약간 상승했으며, 1,000마일로 조정된 RASM은 전년 동기 대비 저단위 수치로 증가했다.2025년 2분기 평균 단계 길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크로 불확실성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최근 몇 주간의 예약 활동은 이전에 제공된 2분기 가이던스를 지지하고 있다.
경영진은 2025년 하반기 수익성 회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산업 용량의 완화, 회사의 상업적 투자에서의 레버리지, 용량 최적화 및 비용 및 자본 지출 관리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있는 요소의 지속적인 관리에 의해 지원된다.
2025년 나머지 기간에 대한 용량 계획은 2025년 5월 1일에 발표된 이전 예측과 동일하며, 전년 동기 대비 저단위 수치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정보는 1934년 증권 거래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파일링'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1933년 증권법 또는 증권 거래법에 따라 어떠한 파일링에도 참조로 통합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의 특정 진술은 1995년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 증권법 제27A 및 증권 거래법 제21E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되어야 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회사의 현재 기대와 신념에 기반하고 있으며, '예상', '의도', '계획', '예측' 등의 단어로 식별된다.
실제 결과는 회사의 운영 및 비즈니스 환경과 관련된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조정된 주당 이익(손실)은 운영 성과의 유용한 지표로 간주되며, 항공 산업에서 널리 인식되는 성과 측정 기준이다.
조정된 주당 이익(손실)은 특정 현금 비용의 영향을 반영하지 않으며, GAAP에 따라 계산된 성과 측정 기준과는 대체로 비교할 수 없다.따라서 조정된 주당 이익(손실)은 수익성의 지표로서 상당한 제한이 있다.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비GAAP 프로젝션을 GAAP와 조정할 수 없다.
이 보고서의 서명은 2025년 5월 20일에 이루어졌으며, 하워드 M. 다이아몬드, 법무 및 기업 업무 부사장이 서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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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