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GAP, GAP INC )은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갭이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5년 5월 29일, 갭은 2025 회계연도 1분기(2025년 5월 3일 종료) 실적을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배포했다.이번 분기 순매출은 34억 6,300만 달러로, 지난해 대비 2% 증가했다.동기 대비 비교 가능한 매출도 2% 상승했다.
갭은 9분기 연속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으며, 운영 마진은 7.5%로 지난해 대비 140bp 개선됐다.현금 및 현금성 자산과 단기 투자액은 22억 달러로, 지난해 대비 28% 증가했다.
갭의 리처드 딕슨 CEO는 "갭은 강력한 1분기 실적을 달성했으며, 9분기 연속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갭과 올드 네이비 두 브랜드가 시장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며, 브랜드 재활성화 전략의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동안 매장 매출은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으며, 온라인 매출은 6% 증가하여 총 순매출의 39%를 차지했다.
총 운영 비용은 12억 달러였으며, 운영 소득은 2억 6천만 달러로, 운영 마진은 7.5%에 달했다.
세금 효과율은 26.6%였으며, 순이익은 1억 9천 3백만 달러로, 희석 주당순이익은 0.51 달러였다.갭은 2025 회계연도 2분기 배당금으로 주당 0.165 달러를 승인했다.
또한, 2025 회계연도 전체 매출은 1%에서 2%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운영 소득은 8%에서 10%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갭은 현재 3,5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496개는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매장이다.
갭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이 증가하고 있어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