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대학·교육

문선배 동국대 총동창회장, 동국대에 1억 원 기부

입력 2025-07-05 22:52

“동국 구성원과 가을 정취 함께 즐기는 ‘걷기대회’ 성공적 개최 기원”

왼쪽부터 윤재웅 총장, 문선배 총동창회장. (사진제공=동국대)
왼쪽부터 윤재웅 총장, 문선배 총동창회장. (사진제공=동국대)
[비욘드포스트 이봉진 기자] 동국대학교(총장 윤재웅)는 지난 4일(금) 오후 2시, 본관 4층 총장 접견실에서 ‘문선배 총동창회장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동국대학교에서 매년 가을 개최하는 ‘총동창회장배걷기대회’ 운영 기금을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문선배 총동창회장과 함께 임선기 동국대 총동창회 사무총장, 김찬욱 사무국장, 이성윤 부장이 학교를 직접 찾아 기부금을 전달했다. 학교 측에서는 윤재웅 총장, 김용현 교무부총장, 이경철 대외협력처장, 이수예 학생처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기부금 전달식 단체 기념사진 (사진제공=동국대)
기부금 전달식 단체 기념사진 (사진제공=동국대)
문선배 회장은 2023년부터 동국대학교 총동창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올해 3월 제31대 동국대학교 총동창회장으로 재추대되었다.

문 회장은 “동국 가족과 함께 즐기는 가을 문화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왔다”며, “남산의 가을 정취와 낭만을 함께 느끼는 뜻깊은 행사로 잘 기획하고 운영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윤재웅 총장은 “총동창회장님께서 매년 후배들과 동국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 마련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전달해주신 기부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총동창회장배걷기대회 운영을 위해 잘 활용하겠다”고 화답했다.

bjle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