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스톤파이낸셜(WSBF, Waterstone Financial, Inc. )은 신규 이사 선임을 발표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워터스톤파이낸셜이 2025년 7월 9일, 이사회에서 몰리 멀로이와 로라 피오트로우스키를 이사로 선임했다. 이들은 2025년 7월 22일부터 워터스톤파이낸셜과 자회사인 워터스톤은행의 이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사회 의장인 팻 로턴은 "몰리와 로라가 워터스톤은행과 워터스톤파이낸셜의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들은 고객, 직원, 주주 및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에 가치를 제공하는 데 헌신하는 경험과 전략적 리더십을 갖춘 인재들이다"라고 말했다.
멀로이는 현재 WEC 에너지 그룹의 부사장 겸 최고행정책임자로 재직 중이며, 2021년부터 행정 서비스, 시설 관리, 인사, IT 서비스, 공급망, IT 시스템 전략 및 개발을 감독하고 있다. 그녀는 미네소타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시카고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피오트로우스키는 2017년에 설립한 전략 자문 회사인 카벤디시 버널의 최고경영자이자 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그녀는 위스콘신 대학교 밀워키에서 학사 학위를, 마켓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워터스톤파이낸셜은 1921년에 설립된 지역 사회 중심의 금융 기관으로, 14개의 지점을 운영하며, 고객의 금융 및 주택 소유 목표를 지원하는 데 헌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