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보언애퀴지션(BOWNU), 정관 개정 및 주주총회 결과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2 05:46

보언애퀴지션(BOWNU, Bowen Acquisition Corp )은 정관을 개정했고 주주총회 결과를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1일, 보언애퀴지션이 특별 결의안에 따라 정관을 개정하기 위한 임시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회사의 이사회가 초기 합병, 주식 교환, 자산 인수, 주식 구매, 재조직 또는 유사한 사업 결합을 완료해야 하는 기한을 연장할 수 있도록 하는 정관 개정안이 승인됐다.회의에는 2,189,734주가 참석하여 정족수를 충족했다.주주들은 다음과 같은 제안에 대해 투표하였고, 이는 승인됐다.

(1) 연장 제안 — 회사가 사업 결합을 완료해야 하는 기한을 2025년 7월 14일부터 2025년 12월 14일까지 최대 세 번의 한 달 단위로 연장할 수 있도록 하는 제안이다.

이사회가 단독 재량으로 결정한 경우, 사업 결합이 그 이전에 완료되지 않으면 연장이 가능하다.투표 결과는 다음과 같다.찬성 2,184,186주, 반대 5,548주, 기권 0주, 브로커 비투표 0주이다.정관 개정안은 케이맨 제도 기업 등록관에 제출될 예정이다.

보언애퀴지션은 심천 치안즈 바이오테크놀로지와의 사업 결합을 완료하기 위한 나머지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정관 개정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다.

제37.8조 삭제 및 교체: "회사는 2025년 7월 14일까지 사업 결합을 완료해야 하며, 이사회가 사업 결합을 완료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 이사회 결의에 따라 최대 다섯 번의 한 달 단위로 기한을 연장할 수 있다.

만약 2025년 12월 14일까지 사업 결합이 완료되지 않으면, 회사는 모든 운영을 중단하고 공공 주식을 환매해야 하며, 환매가는 신탁 계좌에 예치된 총액을 기준으로 하여 결정된다." 이러한 정관 개정은 회사의 운영 및 주주 권리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현재 보언애퀴지션은 사업 결합을 위한 최종 단계를 진행 중이며, 주주들은 향후 진행 상황을 주의 깊게 지켜봐야 할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