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트립(NTRP, NextTrip, Inc. )은 이사회 재편 및 강화를 발표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넥스트트립(주)(NASDAQ: NTRP)는 2025년 7월 14일 이사회를 재편하고 강화하기 위해 카르멘 디게스, 데이비드 장, 스티브 커처, 지미 버드의 임명을 발표했다.
이번 임명은 글로벌 자본 시장, 기업 개발, 기술 및 미디어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추가하여 회사의 전략적 실행 및 장기 성장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
카르멘, 데이비드, 스티브, 지미는 2023년 12월 넥스트트립 홀딩스와 체결한 주식 교환 계약에 따라 이사회에 임명된다.
이 임명은 넥스트트립 사업의 역 인수 과정에서 마지막 단계로, 원래의 주식 교환 계약에 명시된 모든 통제 변화 및 비즈니스 이정표가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이루어진다.
임명은 2025년 7월 28일에 발효되며, 이 시점에서 살바토레 바틴엘리, 제이콥 브룬스버그, 데니스 듀이치, 켄 섬머스가 이사직에서 물러난다.이번 이사회 전환을 통해 회사는 넥스트트립의 리더십 및 전략 방향에 완전히 정렬된다.
넥스트트립의 CEO인 빌 커비와 이사회 의장인 돈 모나코는 "살바토레, 제이콥, 데니스, 켄에게 역 인수 과정 동안의 지원과 기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커비는 "이번 임명은 넥스트트립의 성장 가속화에 중요한 순간이다. 카르멘, 데이비드, 지미, 스티브의 추가는 우리의 거버넌스를 강화하고 가치 창출, 혁신 및 글로벌 확장을 추구하는 데 더 잘 정렬되도록 한다"고 덧붙였다.
카르멘 디게스는 다국적 기업, 펀드 및 이사회에 복잡한 거래 및 거버넌스 문제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자본 시장 및 M&A 변호사로, 인프라, 에너지, 광업 및 기술 분야에서 자문 및 이사회 역할을 수행해왔다.
데이비드 장은 파인브리지 인베스트먼트의 CEO로 재직하며 AIG의 자산 관리 부서를 독립적인 회사로 전환하는 데 기여했으며, BNY 멜론에서 아시아 태평양 CEO 및 글로벌 패시브, ETF, 베타 투자 책임자로 활동했다.
스티브 커처는 커처 홀딩스 LLC의 회장 겸 CEO로, 앵귈라의 프란지파니 비치 리조트와 이탈리아의 보르고 산 빈첸조를 소유하고 있다.
지미 버드는 레드코어 그룹의 기업 개발 부사장으로, 미국 전역에서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를 감독하고 있다.
이러한 임명은 넥스트트립의 새로운 파트너십, 여행사 인수 및 JOURNY 여행 미디어 브랜드의 시청자 및 콘텐츠 성장에 대한 기대와 함께 이루어진다.
넥스트트립은 여행, 기술 및 콘텐츠 중심 미디어의 역동적인 교차점에서 자신을 포지셔닝하기 위해 고-impact 리더십 팀을 구축하고 있다.넥스트트립에 대한 추가 정보는 SEC에 제출된 연례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