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테혼랜치(TRC), 로버트 D. 벨라스케즈를 임시 CFO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8 05:00

테혼랜치(TRC, TEJON RANCH CO )는 로버트 D. 벨라스케즈를 임시 CFO로 임명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5일, 테혼랜치의 이사회는 로버트 D. 벨라스케즈(59세)를 임시 최고재무책임자(CFO) 및 재무담당관으로 임명하기로 만장일치로 결정했다. 이 임명은 같은 날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벨라스케즈는 회사의 운영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진 경영진의 일원으로, 현재 회사의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 최고 회계 책임자 및 보조 비서로도 재직 중이다. 벨라스케즈의 임명은 브렛 브라운의 고용 종료 이후 이들 직책을 영구적으로 채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라운의 퇴사는 회계 원칙이나 관행, 재무제표 공시, 감사 범위 또는 절차에 대한 이견과는 관련이 없다.

벨라스케즈는 2014년에 회사에 합류했으며, 부동산, 환대 및 건설 산업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이전에 언스트 앤 영의 전무 이사로 재직하며 여러 상장 기업의 감사 및 자문 서비스를 감독한 경험이 있다. 또한, 그는 사베인-옥슬리 법 제404조에 따라 재무 보고를 위한 내부 통제를 설계하는 데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벨라스케즈는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로스앤젤레스에서 회계 전공으로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공인회계사(CPA)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회사의 이사나 경영진과 가족 관계가 없으며, 임시 CFO 또는 재무담당관으로 임명되기 위해 어떠한 약정이나 이해관계도 없다. 벨라스케즈는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해야 할 거래의 당사자가 아니다.

보상위원회는 벨라스케즈에게 연간 75,000달러의 보너스를 지급하기로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이는 임시 CFO 및 재무담당관으로 재직하는 기간 동안의 증가된 업무와 책임에 대한 보상으로, 회사의 승인된 연간 인센티브 보상 프로그램에 따라 이전 회계연도에 대한 연간 현금 인센티브 보너스 지급 시점에 지급될 예정이다.

회사는 CFO 및 재무담당관 직책을 영구적으로 채우기 위한 전국적인 검색을 신속히 시작할 계획이다. 이 검색을 지원하기 위해 임원 채용 회사를 고용할 예정이며, 내부 및 외부 후보자를 모두 고려할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