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춘브랜즈이노베이션스(FBIN, Fortune Brands Innovations, Inc. )는 주요 리더십 팀 역할을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7일, 포춘브랜즈이노베이션스(증권코드: FBIN)는 회사의 성장 기회와 전략을 보다 잘 반영하기 위해 주요 리더십 역할에 대한 변화를 발표했다.
존 리가 새로운 역할인 수석 부사장, 디지털 및 혁신 책임자로 임명됐다. 이 역할에서 리는 회사의 제품 개발 팀을 이끌고 디지털 기술 및 데이터 분석 팀의 리더십을 유지하게 된다. 리는 포춘브랜즈에서 13년 이상 다양한 전략, 개발 및 디지털 역할을 수행해왔으며, 강력한 성장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
포춘브랜즈의 CEO인 니콜라스 핀크는 "디지털 전략과 혁신 간의 연결성을 강화하여 우리의 핵심 혁신 제품과 디지털 솔루션을 실현하는 작업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누자 퍼킨스는 수석 부사장 및 성장 및 변혁 책임자로서의 역할을 확대하게 된다. 그녀는 포춘브랜즈의 변혁 관리 사무소를 이끌고, 이전에 리가 담당했던 기업 전략 및 인수합병(M&A) 업무를 맡게 된다.
퍼킨스는 고성장 조직을 위한 전략을 추진하고 복잡한 M&A 통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강력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맥킨지 앤 컴퍼니와 도어대시에서 일한 경험이 있다. 핀크는 "변혁, 전략 및 M&A를 아누자의 리더십 아래 통합함으로써 전략을 실행으로 전환하고 이러한 중요한 기능 간의 강력한 협업을 촉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포춘브랜즈이노베이션스는 일리노이주 디어필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NYSE에서 FBIN으로 거래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FBIN.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