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포나(FONR), 특별위원회가 인수 제안 수령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2 04:36

포나(FONR, FONAR CORP )는 특별위원회가 인수 제안 수령을 발표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8일, 포나(포나 주식회사)는 이사회 특별위원회가 포나의 최고경영자 팀 다마디안이 이끄는 제안 인수 그룹으로부터 보충 제안서를 수령했다고 발표했다.

이 보충 제안서는 제안 인수 그룹이 현재 소유하지 않은 포나의 모든 발행 주식을 주당 17.25달러에 현금으로 인수하는 거래를 고려하고 있음을 명시하고 있다.

제안서에 따르면 제안된 주가는 2025년 6월 30일 종료된 90거래일 평균 종가에 비해 약 27%의 프리미엄을 나타낸다.

제안 인수 그룹의 보충 제안서 사본은 그룹의 수정된 스케줄 13D/A No.1에 첨부되어 있으며, 이는 증권거래위원회 웹사이트에서 공개적으로 검토할 수 있다.

특별위원회는 독립적이고 이해관계가 없는 이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안 인수 그룹이 포나 이사회에 2025년 7월 7일자 서한을 통해 거래 가능성을 탐색하고자 하는 관심을 표명한 데 대한 응답으로 구성되었다.

특별위원회는 포나와 모든 주주에게 최선의 이익이 되는 행동 방침을 결정하기 위해 독립적인 재무 및 법률 자문과 함께 보충 제안을 신중히 검토할 예정이다.현재 포나 주주가 취해야 할 조치는 없다.

포나는 주주와 포나의 증권 거래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포나가 최근에 보충 제안서를 수령했으며, 제안된 거래에 대한 포나의 응답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지 않았음을 경고한다.

이 제안은 제안 인수 그룹의 관심을 나타내는 것일 뿐이며, 구속력 있는 약속을 구성하지 않는다.어떤 계약이 체결될 것인지, 제안된 거래가 승인되거나 완료될 것인지에 대한 보장은 없다.

포나와 제안 인수 그룹 간의 제안된 거래와 관련된 계약, 합의 또는 이해는 적절한 당사자에 의해 최종 문서가 체결되고 전달되지 않는 한 생성되지 않는다.

포나는 거래에 대한 최종 계약을 체결하거나 특별위원회가 그러한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할 때까지 이 문제나 특별위원회의 활동에 대해 추가적인 공개 성명을 발표할 계획이 없다.

포나는 1978년에 설립된 MR 스캐닝의 발명자로, 1981년에 상장되었으며, 세계 최초의 상업용 MRI를 판매한 회사이다.

포나의 주력 제품은 FONAR UPRIGHT® 다. 위치™ MRI로, 이는 환자를 여러 체중 부하 위치에서 스캔할 수 있는 유일한 전신 MRI이다.

포나는 최근 CSF의 시각화 및 정량화를 위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신경계의 생명 유지 생리학의 역학을 이해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포나의 주요 수익원은 완전 소유의 진단 영상 관리 자회사인 헬스 매니지먼트 컴퍼니 오브 아메리카(HMCA)에서 발생한다.

포나는 중대한 특허 목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중력에 민감한 인체 해부학의 모든 영역에서 완전 체중 부하 MRI 이미징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포함한다.

포나의 UPRIGHT® 다. 위치™ MRI는 이러한 특허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된 유일한 스캐너이다.

이 보도자료는 회사의 재무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추가 정보를 포함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