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에너지퓨얼스(UUUU), CFO와 고용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3 06:22

에너지퓨얼스(UUUU, ENERGY FUELS INC )는 CFO와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6일, 에너지퓨얼스는 CFO인 네이선 R. 베넷과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5년 7월 10일을 효력 발생일로 하며, 베넷은 계속해서 CFO로 재직하게 된다.

계약의 유효 기간은 효력 발생일로부터 2년 후인 초기 만료일에 종료되며, 만료일 90일 전까지 회사나 베넷이 갱신 의사를 서면으로 통지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12개월 연장된다.

베넷은 연간 기본 급여로 29만 5천 달러를 받으며, 회사의 재량에 따라 검토 및 인상될 수 있다.

또한, 베넷은 매년 기본 급여의 60%에 해당하는 현금 보너스 기회를 가지며, 기본 급여의 75%에 해당하는 주식 보상 기회도 제공된다.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베넷은 '정당한 사유'로 사직할 수 있다.

만약 베넷의 고용이 회사에 의해 정당한 사유 없이 해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할 경우, 베넷은 기본 급여와 목표 현금 보너스의 2배에 해당하는 퇴직금을 받을 수 있다.이 경우, 2025년 12월 31일에 해고가 발생했다.가정할 경우, 베넷에게 지급될 예상 금액은 94만 4천 달러이다.베넷은 비유인 계약에 따라 회사의 고객이나 직원에게 접근할 수 없다.계약의 세부 사항은 실제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으며,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제출되었다.또한, 에너지퓨얼스는 2025년 7월 22일자로 이 보고서를 서명했다.서명자는 다비드 C. 프리덴룬드로, 그는 회사의 법무 담당 부사장 및 기업 비서이다.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베넷의 고용 계약을 통해 회사는 재무 관리의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