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그룹(TGI, TRIUMPH GROUP INC )은 인수를 완료했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4일, 펜실베이니아주 래드너, 뉴욕, 보스턴 – 트라이엄프그룹(이하 '트라이엄프' 또는 '회사')이 성장 중심의 사모펀드인 워버그 핀커스와 버크셔 파트너스에 의해 인수되었음을 발표했다.이번 거래 완료로 트라이엄프는 독립적인 사모회사로 운영된다.
거래 완료와 함께 호르헤 L. 발라다레스 III가 CEO로 취임하며, 2016년부터 CEO로 재직했던 다니엘 J. 크로울리를 이어받는다.
트라이엄프는 항공 및 방산 기업을 위한 미션 크리티컬 엔지니어링 시스템 및 독점 부품의 독립적인 선도 공급업체로 계속 운영된다.
"트라이엄프의 성장 단계에서 이끌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미션 크리티컬 항공 및 방산 시스템과 부품의 주요 공급업체로서의 역할을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호르헤 L. 발라다레스 III CEO가 말했다.
"트라이엄프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우리의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 발라다레스는 항공 산업에서 수십 년의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트랜스디그름의 COO로 재직했다.
"항공 산업의 기업들은 트라이엄프의 우수한 설계, 생산 및 서비스에 의존하고 있다"고 워버그 핀커스의 매니징 디렉터인 댄 잠롱이 말했다.
"우리는 호르헤와 트라이엄프 리더십 팀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버크셔 파트너스의 매니징 디렉터 블레이크 고테스만은 "트라이엄프는 사모회사로서 성장 가속화에 잘 위치해 있으며, 항공 및 방산 공급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다니엘 크로울리는 "트라이엄프가 지난 10년 동안 이룬 진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산업에 미친 영향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 버크셔 파트너스와 워버그 핀커스는 이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로서 트라이엄프 팀에 훌륭한 파트너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라이엄프는 1993년에 설립되어 펜실베이니아주 래드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항공 및 방산 시스템과 부품의 설계, 개발, 제조, 수리 및 예비 부품 제공을 한다.
회사는 원자재 제조업체와 군용 및 상업 항공기 운영자 등 글로벌 항공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라이엄프에 대한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triumph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