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NKE, NIKE, Inc. )는 제품 구매 의무 금액을 수정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나이키가 2025년 5월 31일 기준으로 회사의 제품 구매 의무 금액에 대한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현재 보고서(Form 8-K)를 제출했다.
이 내용은 나이키의 연례 보고서(Form 10-K)에서 "경영진의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대한 논의 및 분석 - 유동성 및 자본 자원" 항목에 공개된 바 있다.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제품 구매 의무는 회사의 일반적인 사업 운영 과정에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계약(미결 구매 주문 포함)을 나타낸다.연례 보고서에서 이 금액이 과대 계상되었음을 알린다.
수정된 바에 따르면, 2025년 5월 31일 기준으로 나이키의 제품 구매 의무는 약 50억 달러에 달하며, 이 금액은 모두 향후 12개월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이 현재 보고서(Form 8-K)는 여기 포함된 정보의 중요성을 인정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서명란에 따르면,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적절히 서명하여 제출했다.서명자는 매튜 프렌드로, 직책은 최고 재무 책임자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