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유니언퍼시픽(UNP), 합병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30 07:38

유니언퍼시픽(UNP, UNION PACIFIC CORP )은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8일, 유니언퍼시픽(Union Pacific Corporation, 이하 '유니언퍼시픽')은 노퍽서던(Norfolk Southern Corporation)과의 합병 계약(이하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유니언퍼시픽, 노퍽서던, 유니언퍼시픽의 완전 자회사인 루비 머저 서브 1(Ruby Merger Sub 1 Corporation), 루비 머저 서브 2(Ruby Merger Sub 2 LLC) 간의 합병을 포함한다.

합병 계약에 따르면, 루비 머저 서브 1은 노퍽서던과 합병하여 노퍽서던이 유니언퍼시픽의 완전 자회사로 남게 되며, 이후 노퍽서던은 루비 머저 서브 2와 합병하여 루비 머저 서브 2가 유니언퍼시픽의 완전 자회사로 남게 된다.

유니언퍼시픽의 이사회는 합병 계약을 만장일치로 승인하고, 유니언퍼시픽의 주주들에게 첫 번째 합병에서 유니언퍼시픽 보통주 발행을 승인할 것을 권장하기로 결의했다.

첫 번째 합병의 유효 시점에서, 노퍽서던의 보통주(주당 액면가 1.00달러)는 자동으로 유니언퍼시픽의 보통주(주당 액면가 2.50달러) 1주와 88.82달러의 현금으로 전환된다.

합병 계약은 노퍽서던의 보상 주식 옵션, 제한 주식 단위 및 성과 주식 단위의 전환 방법도 규정하고 있다.합병의 완료는 주주 승인, 규제 승인 및 기타 관례적인 조건의 충족을 조건으로 한다.

합병 계약은 특정 상황에서 유니언퍼시픽이 노퍽서던에 25억 달러의 해지 수수료를 지급해야 하는 조항도 포함하고 있다.

이 계약의 세부 사항은 유니언퍼시픽의 주주와 기타 증권 보유자에게 제공되며, 계약의 내용은 유니언퍼시픽, 루비 머저 서브 및 노퍽서던의 재무 상태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유니언퍼시픽은 합병 계약의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합병이 완료되면 노퍽서던의 주식은 NYSE에서 상장 폐지될 예정이다.현재 유니언퍼시픽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합병을 통해 더 큰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