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멜라르애퀴지션I(MACIU), 에버리와 1억 8천만 달러 규모의 합병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31 22:28

멜라르애퀴지션I(MACIU, Melar Acquisition Corp. I/Cayman )는 에버리와 1억 8천만 달러 규모의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1일, 이탈리아의 주요 전자식 식료품 플랫폼인 에버리 글로벌 주식회사(이하 '에버리')와 멜라르애퀴지션I(이하 '멜라르')가 2025년 7월 30일에 체결한 합병 계약을 발표했다.

이번 합병 계약은 에버리의 기업 가치를 1억 8천만 달러로 평가하며, 에버리를 미국 주식 시장에 상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합병이 완료되면, 통합된 회사는 에버리 글로벌 홀딩스 주식회사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며, 나스닥에 'EVRL'이라는 티커 심볼로 상장될 예정이다.

에버리의 CEO인 살바토레 팔레라는 "멜라르와의 파트너십은 에버리의 성장 가속화와 유럽 전역의 식료품 배달 확대를 위한 새로운 장을 열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멜라르의 CEO인 가우탐 이바투리는 "에버리의 역동적인 리더십과 시장 집중력이 동종 업계에서 두드러진다"며, "이번 합병을 통해 에버리와 함께 훌륭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버리는 이탈리아에서 12개 주요 소매업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가장 큰 소매업체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2030년까지 이탈리아 전자식 식료품 시장이 12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버리는 2024년에 900,000건의 주문을 처리하며 약 8100만 달러의 총 거래량을 기록했으며, 23% 이상의 높은 수익률을 달성했다.

이번 합병 계약은 멜라르와 에버리의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승인되었으며, 2025년 4분기 또는 2026년 초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그러나 합병이 해당 기간 내에 완료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투자자들은 합병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포함한 등록 서류를 SEC에 제출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