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타이탄인터내셔널(TWI),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2 06:03

타이탄인터내셔널(TWI, TITAN INTERNATIONAL INC )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1일, 타이탄인터내셔널은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를 위한 컨퍼런스 콜을 개최했다.

이날 발표에서 타이탄인터내셔널의 매출은 4억 6,100만 달러, 조정 EBITDA는 3천만 달러로 보고됐다.또한, 이번 분기 동안 400만 달러의 긍정적인 현금 흐름을 기록했다.

타이탄의 팀은 시장의 부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실적을 유지하고 있으며, 매출과 조정 EBITDA 모두 가이던스 범위 내에 있었다.

타이탄의 CEO인 폴 리츠는 OEM과 최종 시장의 상황이 지난 분기와 유사하다고 언급하며, 장비 구매자들이 금리가 하락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타이탄이 미국 내 생산을 통해 수입품에 대한 관세가 부과될 때 이점을 누릴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강조했다.

리츠는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우리의 제품 포트폴리오와 생산 능력 덕분에 고객에게 빠르게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타이탄은 브라질의 휠 제조업체인 로데로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브라질 시장에 진출할 계획을 밝혔다.

이 파트너십은 타이탄이 브라질 및 남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확장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탄의 CFO인 데이비드 마틴은 2분기 동안 총 매출이 4억 6,100만 달러, 조정 EBITDA가 3천만 달러에 달했다고 보고했다.

그는 또한, 2분기 동안 총 520만 달러의 SG&A 비용이 발생했으며, 이는 매출의 약 11%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마틴은 "우리는 비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타이탄은 3분기 매출 가이던스를 4억 5천만 달러에서 4억 7천 5백만 달러로 설정했으며, 조정 EBITDA는 2천 5백만 달러에서 3천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마틴은 "우리는 하반기에도 긍정적인 현금 흐름을 생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부채 비율을 3배 이하로 낮출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타이탄의 현재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2분기 말 기준 순부채는 4억 1천만 달러로 감소했다.

회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하며, 시장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