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쿼트(EVER, EverQuote, Inc. )는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에버쿼트가 2025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 동안, 총 수익은 1억 5,66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했다.
자동차 보험 부문 수익은 1억 3,960만 달러로 36% 증가했으며, 주택 및 임대 보험 부문 수익은 1,700만 달러로 23% 증가했다.변동 마케팅 비용은 4,5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는 2,2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으며, 조정된 EBITDA 마진은 14%로 확대됐다.운영 현금 흐름은 2,53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04% 증가했다.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1억 4,820만 달러로, 1분기 말의 1억 2,500만 달러에서 19% 증가했다.또한, 에버쿼트의 이사회는 5천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승인했다.
이 프로그램은 2026년 7월 22일까지 유효하며, 시장 상황에 따라 자사주 매입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에버쿼트는 2025년 3분기 매출을 1억 6,300만 달러에서 1억 6,90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전년 대비 15% 성장하는 수치이다.
변동 마케팅 비용은 4,700만 달러에서 5,000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으며, 조정된 EBITDA는 2,200만 달러에서 2,400만 달러로 예상된다.
에버쿼트는 2025년 2분기 동안 강력한 성과를 달성했으며, AI와 기술 투자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에버쿼트는 P&C 보험 제공업체를 위한 주요 성장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에버쿼트는 60개 이상의 보험사와 6,000명의 제3자 에이전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4억 개 이상의 소비자 데이터 포인트를 활용하고 있다.
에버쿼트의 비즈니스 모델은 소비자에게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보험 제공업체에게는 효율적인 소비자 유치를 가능하게 한다.
현재 미국 P&C 보험 시장은 연간 1,170억 달러의 배급 및 광고 지출이 온라인으로 전환되고 있으며, 이는 에버쿼트에게 다년간의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에버쿼트는 향후 고의도 소비자를 더 많이 유치하고, 제공업체의 범위와 예산을 확대하며, 비자동차 부문을 성장시키고, 제품 제공을 확장할 계획이다.
현재 에버쿼트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2025년 2분기 기준으로 총 자산은 2억 4,140만 달러, 총 부채는 7,115만 달러, 총 주주 자본은 1억 7,026만 달러에 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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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