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칠캐피탈X(CCCXU, Churchill Capital Corp X/Cayman )은 이사회 구성원을 임명하고 보상 계약을 체결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9일, 처칠캐피탈X(이하 '회사')의 이사회는 폴 래핑(Paul Lapping)과 스티븐 머피(Stephen Murphy)를 이사로 임명했고, 이들은 2025년 8월 1일부터 이사직을 수행하게 된다.
이사회는 또한 머피를 보상위원회 및 감사위원회의 위원으로 임명하고, 래핑을 감사위원회의 의장으로 임명했다.
래핑은 2025년 5월 13일에 체결된 특정 서한 계약에 서명했으며, 이 계약에 따라 이사들은 회사가 보유한 보통주에 대해 초기 사업 결합에 찬성하여 투표할 것을 동의했다.
래핑은 63세로, 2005년에 설립한 사모 투자 회사인 자칼 인베스트먼트(Jakal Investments, LLC)의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으며, 2025년 4월부터 처칠캐피탈IX의 이사로도 재직 중이다.
그는 또한 여러 SPAC 이사회에서의 경험과 함께 상당한 운영 및 재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머피는 62세로, 2023년부터 메리벨 캐피탈 파트너스 LLP의 공동 창립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는 오쏘틱 비스포크 리미티드의 공동 창립자 및 집행 의장으로 재직 중이다.
그는 다양한 산업에서 투자 은행 및 기업가 경험을 쌓아왔으며, 2024년 5월부터 처칠캐피탈IX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두 이사 모두 회사의 이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사 보상 계약에 따르면, 회사는 각 이사에게 연간 75,000달러의 현금 보상을 지급하기로 했으며, 이는 각 이사가 이사회에서 계속 활동하는 동안 지급된다.이 계약은 2025년 8월 1일 이후부터 유효하며, 이사직을 유지하는 동안 계속된다.
이사는 회사의 정책을 준수하고, 회사의 기밀 정보를 엄격히 유지해야 하며, 이사로서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또한, 이사는 회사의 공공 주주를 위한 신탁 계좌에 대한 권리를 포기하고, 신탁 계좌에서의 자금에 대한 청구를 하지 않기로 동의했다.
현재 회사는 이사들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향후 사업 결합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사들의 임명은 회사의 전략적 방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